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5년 2분기 일본드라마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ようこそ、わが家へ 10화 최종화

by 올뺌이 2015. 6. 17.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ようこそ、わが家へ 10화 최종화 입니다 !!

 

마지막회이니 만큼 최대한 조심해서 감상하시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포스팅하겠습니다 ㅎ

 

 

 

 

이제 모든 이름없음 씨는 찾아냈고! 마지막 한명의 이름없음씨가 남았는데요

뭐 말할것도 없이 그 지하철 민폐남 !! 비니남이 되겠네요 .

그때 잊어버린 우산을 걸어둠으로써 확실해진 이름없음씨의 정체 !!

 

켄타 (아이바 미사키) 는 결국 이 모든 일이 자신과 비니남의 일로 인해 이뤄진것이라며 가족들에게 사과를 합니다.

 

 

이제 그가 누구인지 CCTV 를 확인하는 일만 남았는데 !!

 

 

이건 웬걸 ? 박스로 가리고 화단을 망치고 있네요;; 비니남.. 어떻게 카메라의 위치를 알게 된건지.......

 

역시.. 9화에 나왔던 떡밥대로 ..... 아스카 가....?

 

 

무튼 켄타는 영상을 수사본부(?) 가 아닌 ㅎㅎ 회사로 가져와 아스카 (사와지리 에리카) 와 함께 봅니다.

그리고 그 비니남이 지니고 있었던 목걸이의 팬던트에 대해 얘길하게 되죠

 

 

그리고 연애 ... 가 아닌 팬던트 가게로 수사를 가는 둘 ㅎㅎ

 

 

을 보고 있는 비니남 ??? ????????????

여기까지 손을 뻗친건가요..... 미행에 의한건지 아스카 와 어떤 관계가 있는건지.....

 

 

팬던트 가게에서 이렇다할 정보를 얻지 못한 켄타... 그런데 아스카는 뭔가 생각에 잠겨 멍해있네요?

 

 

알고 보니 회사에도 도청기가 설치되어있었다고 합니다 ...! 그래서 회사 주변에도 어슬렁거렸던 것이었군요..

근데 뭔가 사무실에서 도청장치가 나왔는데 따로 생각에 잠겨있는 아스카.?

 

 

아스카가 이번에 단단히 화가난 모양인데요...

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일까요..?

 

 

 

이제 각자의 원래 생활로 돌아가는 가족들 ㅎ

나나 (아리무라 카스미) 가 다시 도전한 아나운서 시험에 또다시 최종면접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ㅎㅎ

가족모두가 다 다른 부적을 들고와서 응원하네요 ㅎㅎ

부적이 너무 많다면 신들끼리 싸우는거 아니냐는 나나 ㅎㅎ

 

 

모두의 마음이 전해지는게 느껴집니다 ㅠㅠㅎ

 

 

잘됐으면 좋겠다 !! 나나 !! ㅎ 고양이도 함께 화이팅 ! ㅎ

 

 

그런데..

 

 

웬걸 또 비니남이 그 회사 인사과로 쿠라타 집의 이야기가 실린 잡지와 나나에 대해 팩스를 보냅니다.. 썩을..

 

 

담담히 보고 나서는

 

 

그동안 가족들에게 있었던 일련의 사건들과 자신과 가족들에 대해 차분히 스피칭 하는데요 ㅎ

 

그동안 나나도 많이 강해진 모양입니다. ㅎ

 

 

잘됐으면 좋겠죠? ㅎ

 

 

아빠 타이치 (테라오 아키라) 역시 자신의 자리에서 마지막까지 싸워보려 합니다.

타이치는 마세 부장의 부정을 드러내고 회사를 위해 끝까지 싸워 이길 수 있을까요?

 

 

그.리.고.. 또다시 마주하게 된 비니남과 켄타...

 

 

 

과연 그의 정체는 !?

 

 

드디어 켄타와 아스카는 끝끝내 비니남을 잡게 되는 것일까요 ?

 

 

 

그리고.. 아스카와 비니남의 관계는 과연 어떤 것이었을까요....

 

 

 

드디어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ようこそ、わが家へ 의 끝이 났습니다 !! ㅎ

아 너무 아쉽네요 ㅠㅠ 재밌게 보던 드라마인데 ㅎ 벌써 끝이라니.... ㅎ

 

처음엔 그냥 쇼콜라티에 에서 봤던 아리무라 카스미 가 나오길래 관심이 생겼고 아라시의 멤버인 아이바 미사키 가

나오길래 재밌겠다 싶어 보게 된 드라마 인데요 ㅎ

정말 후회없이 보길 잘했다 싶은 드라마가 되었네요 저한텐.. ㅎ

드라마 구성이라던가 스토리 전개가 굉장히 마음에 쏙 들었고요. ㅎ

출연 배우들의 연기도 상당히 높은 수준으로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다른분들은 어떠셨는지 모르겠네요 ㅎ

 

저는 뭐 정말 만족스러운 드라마 한편이었습니다. ㅎ

 

아 근데 왜 TV 프로그램 별점 넣는 기능 없어진거죠 ㅠㅠ?

그거 하는 맛이 나름 재밌었는데 ㅎㅎ

 

무튼 혹시나 아직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ようこそ、わが家へ 를 보시지 않으셨다면 꼭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ㅎ

나름 스포 하지 않기 위해 애쓰면서 최종화 포스팅을 했는데.. 마음에 드셨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럼 !!!

어느날 갑자기 어떤 스토커에게 지독한 괴롭힘을 당하는 한 가족의 이야기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ようこそ、わが家へ 를 마치겠습니다 !!

즐거운 감상 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