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6년 4분기 일본드라마 메디컬팀 레이디 다빈치의 진단 メディカルチーム レディ・ダ・ヴィンチの診断 최종화

by 올뺌이 2016. 12. 22.

메디컬팀 레이디 다빈치의 진단 メディカルチーム レディ・ダ・ヴィンチの診断 최종화 입니다.


메디컬팀 레이디 다빈치의 진단 メディカルチーム レディ・ダ・ヴィンチの診断 도 이제 마지막화 입니다.

의료드라마를 사랑하는 제가 4분기 방영예정작에서 이 드라마를 보고 상당히 기대를 많이 하고 기다렸던 기억이 있는데요 ㅎ


기대했던 의료드라마 와는 거리가 있어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제대로 된 집도장면은 한번도 나오지 않았고.. 해석진단부의 회의를 보면 이건 교육방송인가? 싶을 정도로

병에 대한 설명을 줄줄 읽어나가는 배우들의 대사.. 

집중하기가 조금 어려웠는데요.


다른 쪽으로 해석하면 그리 나쁘지 않은 드라마 였습니다. 주인공인 타치바나 의 사연을 궁금해하며 한회, 한회, 다양한 병을 진단하는 에피소드의 구성,

의료드라마이긴 하지만, 주인공 한명의 드라마를 따라가며 보는 것으론 괜찮은 드라마였네요.


끝으로 최종화에서 타치바나를 연기한 요시다 요 의 연기는 정말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럼, 최종화 살짝 ! 맛 보겠습니다.

9화 마지막 히카리 짱을 수술하기 위해 집을 나서다 쓰러져버린 타치바나 시호 (요시다 요)

곧 토코병원으로 이송되어 회복을 취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쓰러졌었고, 수술하기에 적절치 못한 상태란 것 역시 자각하는 순간이되겠죠..

어떻게든 자신의 손으로 히카리 짱을 구해내고 싶을 텐데요.

해석진단부는 곧장 타치바나의 병을 진단해보는데요.

타치바나는 뇌동맥류를 지니고 있었습니다. 바로 이 때문에 스스로 환각임을 자각한 상태로 환각을 보게 되는 뇌각환각증 이 생기고만것이겠죠.

이를 타치바나가 모를리가 없을테죠...

최고의 뇌전문 외과의이니까요..


쓰러져버리기까지 한 타치바나는 이 상태론 히카리짱의 수술을 집도할 수 없고, 뇌동맥류를 제거해내야만 합니다.

사고로 인해 사랑하는 딸을 잃었고, 그런 그녀에게 환각으로 나타난 딸, 마오..

하지만, 환각을 보는 의사는 수술을 집도할 수 없고.. 타치바나가 아니면 아무나 해낼수 없는 수술을 기다리고 있는 아이 히카리


메디컬팀 레이디 다빈치의 진단 !!

그 마지막은 어떤 모습일까요 ?

메디컬팀 레이디 다빈치의 진단 メディカルチーム レディ・ダ・ヴィンチの診断 최종화 였습니다.


그럼 즐거운 감상 되시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