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12

2015년 영화 입술에 노래를 Have a Song on Your Lips くちびるに歌を 영화 입술에 노래를 Have a Song on Your Lips くちびるに歌を 입니다. ㅎ 2015년에 개봉한 영화로 아라가키 유이 !! 주연의 감동적인 영화 입니다ㅎ 언제보나~ 하다가 이번에 드디어 보게 되었는데요 영화의 줄거리는 대략 나가사키 현의 한 섬에 있는 학교, 나카고토 학교에 카시와기 유리 (아라가키 유이) 는 출산 휴가로 자리를 비우게 된 학창시절 친구인 마츠야마 하루코 (키무라 후미노) 선생님을 대신해 임시 교사로 몇년만에 자신의 고향이자 모교이기도 한 이 나카고토 학교에 돌아오게 됩니다. 카시와기 는 음대를 졸업하고 도쿄에서도 미인 피아니스트로 꽤 유명한 피아니스트 였는데요. 시골중에서도 섬마을에 살고 있는 아이들은 그런 카시와기가 자신들의 선생님으로 온단 소식에 들뜬 마음을 주체 할 .. 2016. 12. 29.
2016년 4분기 일본드라마 경시청 나시고랭과 警視庁 ナシゴレン課 최종화 경시청 나시고랭과 警視庁 ナシゴレン課 최종화 입니다. 병맛수사물로 즐겁게 봤던 경시청 나시고랭과 警視庁 ナシゴレン課 도 이제 마지막입니다. ㅎ 마지막화의 제목은 실눈 나시고랭에 죽다! 응???? 실눈 죽나여 ? ㅠ 뭔가 유심히 보고 있는 카자하야 키요코 (시마자키 하루카) 보고있는게 뭔가 햇더니 바로 실눈, 이시나베 칸타 (후루타 아라타) 의 건강검진표 입니다 이시나베의 몸이 상당히 안 좋은 모양입니다. ㅠㅠ 당장 죽어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ㅠ 이시나베는 아직 않았고 나시고랭과 사람들이 모두 결과를 보고 놀라움과 걱정에 휩싸입니다. ㅠ 이게 대체 무슨 일인가요;; 그리고 재검사를 마친 이시나베가 왔고, 자신의 상태가 매우 좋지 않은 모양이라고 말합니다... 죽는건가요 ㅠㅠ 실눈 상 ㅠㅠ? 뭔가 갑자기.. 2016. 12. 28.
2016년 4분기 일본드라마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地味にスゴイ! 校閲ガール・河野悦子 8화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地味にスゴイ! 校閲ガール・河野悦子 8화 입니다. 지난화에서 유키토와 거~의 사귀는 분위기가 된 코노 에츠코 (이시하라 사토미) 하지만, 서로 바빠서 좀처럼 만나질 못하고, 진도(?)도 나가질 못하는 둘 ㅎ 그 얘길 들은 세실 (아다치 리카) 은 그러다 자연스럽게 헤어지는거라고 조언해줍니다. 우린 그런 애송이 커플이 아니란다~ 후훗 ! 은 애송이였습니다..ㅋㅋ 세실의 말에 급격히 불안해 하는 엣짱 ㅋㅋ 이러다 사귀건지 뭔지도 모르겠는데 자연스레 헤어지는건가!? ㅠㅠ 이번에 엣짱이 맡은 작품은 연애 소설로 뭔가 여성의 연애지침 같은 내용도 있고 그런가봅니다. ㅎ 이번 교열로 엣짱이 쫌 배우는게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 그러고 보니 저도 까먹고 있었던게 엣짱은 분명 LASS.. 2016. 12. 27.
2016년 4분기 일본드라마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地味にスゴイ! 校閲ガール・河野悦子 7화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地味にスゴイ! 校閲ガール・河野悦子 7화 입니다. 교열걸은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ㅠㅠ 여러작품 왔다갔다 하다가 교열걸을 모아뒀다가 따로 한꺼번에 봐야지 했던게 지금까지 밀리게 됐네요 ㅠ 오랜만에 교열걸 시작합니다. ㅎ뭔가 한숨을 푹~푸욱~~~ 쉬고 있는 요네오카 미츠오 (와다 마사토)무슨일인가 했더니 ?지금 교열을 맡은 작품이 일본의 실제 열차 시간표를 바탕으로 하는 추리 소설인데, 작가가 최근 바뀐 시간표를 모르고 이전 시간표로 했나 봅니다... 그래서 지적을 해야 하지만..지적을 해서 최신판으로 바꾸었다간 추리와 전혀 맞질않게 되버리고, 그렇다고 시간적 배경을 시간표가 바뀌기 전으로 돌렸다간 공간적 배경으로 나오는 건물 등도 다 바꿔야 합니다..이러지도 저.. 2016. 12.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