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하라 사토미

달달한 일드 실연 쇼콜라티에 (失恋ショコラティエ) 7화

by 올뺌이 2014. 11. 18.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은 !!!

2014 1분기 드라마

달콤달콤한 일본 드라마 실연 쇼콜라티에 !! 7화 리뷰 입니다. ㅎ 

 

 

 

으엣!? ㅎ

카오루코 씨의 달콤한 꿈으로 드라마가 시작되는군요 !! ㅎ

 

 

그러고보니 저런 미인을 부인으로 두고 이렇게 무심하기도 힘들텐데.....

한편으론 대단한 남자 입니다 이분.......

사에코 ㅠㅠ

 

 

 

 

올리비에 ♥ 마츠리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ㅠ

 

 

 

올리비에 좋아 죽네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런 눈으로 바라보고 가게를 나가면 따라 나갈 수 밖에 없다구요 사에코 !! ㅠㅠ

 

 

 

 

 

 

드 ! 디 ! 어 ! 고백 !!!!

소타가 사에코에게 발렌타이데이 D-1 날 고백을 !

 

 

 

 

 

 

 

 

 

정말 진심에 진심에 진심을 담아 사에코에게 고백을 합니다..

그리고 소타의 진심에 사에코는 눈물을 보이고 말죠 ㅠ

 

 

 

 

 

 

응!? 아니 이..이건? 서..설마 !!!???

 

 

응?

어!?

 

 

7화만에 !

그리고 소타가 차인 후 7년만에 !!!

매번 상상으로만 이루어졌던 장면이 실제로 이루어졌습니다아 1!!!!! ㅎ

오 뭔가 우연일까요 ? ㅎㅎ 7화와 7년 ㅎ

아무튼 아름답습니다 ㅠㅠ네 ~ 아름다워요..

이 장면에서 전 복합적인 감정과 함께 몸서리 쳤다는...ㅎ

 

 

하지만 언제나 모든 일엔 목격자가 있다는 것을 !!!!!!.. 카..카오루코상 ㅠㅠ

 

아 ~ 재밌었네요 ㅎ

두 커플이 모두 서로의 사랑! 마음을 확인 했던 편이네요 ㅎㅎ

개인적으론... 하아....... 캡쳐나 하고 있는 제 자신이.... 으어엉 ㅠㅠ

괜찮습니다 ! 익숙해져야 하니까욥 ! ㅎ

동정하지 마 THㅔ요 !!!!! ㅋㅋ

 

두 커플은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이며

기...기다리고 있을 에리카는.. 그리고 이 장면을 목격한 카오루코는.............

 

앞으로의 진행이 더욱더 기대되는 실연 쇼콜라티에 였습니다 !! ㅎㅎ

 

아 ! 실연 가위바위보 잊지 마세욥 !! ㅎㅎ

이번 편에선 카오루코 상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