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96

2017년 영화 컨택트 Arrival 2017년 영화 컨택트 입니다. 컨택트는 에이미 아담스 와 제레미 레너 주연으로 포스터에 적혀있다시피 정말 여지껏 본 적 없는 새로운 SF 영화입니다. ㅎ 어느날 갑자기 지구 곳곳에 나타난 12개의 쉘 이들이 지구에 나타난 이유는 그 아무도 알 수 없고, 18시간 마다 한번씩 열리는 쉘의 문... 인간들은 한시라도 빨리 이 시간동안 그들이 어디서 왔으며 무슨 목적으로 왔는지를 알아내야 한다. 영화 컨택트 10.0 / 10.0 점 입니다. 저는 솔직히 최근 본 영화 중에 정말 세 손가락안에 드는 명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여지껏 한번도 본 적 없는 SF 영화.... 이 영화가 어렵다는 평이 꽤 눈에 띄어 걱정도 했고, 실제로 영화 초반부엔 알 수 없는것들 투성이라 어려웠지만, 끝까지 집중력만 잃지 않으면.. 2017. 2. 24.
2017년 영화 라이언 Lion 2017년 감동실화 영화 라이언 입니다. 라이언은 주인공 사루 가 형을 따라 나섰다가 잠시 기차에서 잠이 들게 되는데 이 때 형과 떨어지고 집을 잃게 됩니다. 너무 어린 나이의 사루는 알고 있는건 형의 이름과 통하지도 않는 말에 정확하지도 않은 동네이름, 거기다 사루의 앞엔 온갖 역경들이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힘겨운 생활을 이어가던 사루는 어떻게하다 호주로 입양을 가게 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새부모님들과 살며 자라게 된 사루, 어느새 성인이 되었는데요. 사루는 희미한 기억과 구글어스란 프로그램에만 의지한 채 25년전 잃은 자신의 집을 찾아 돌아가기로 결심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이야기가 실화라는 사실.. 영화 라이언 - 10.0 / 10.0 점 입니다. 더할나위 없고 군더더기 없는 감동적인 실화를 바.. 2017. 2. 22.
2017년 영화 더킹 The King 조인성, 정우성 주연의 영화 더킹 입니다!! 더킹은 말그대로 THE KING!! 왕!! 대한민국의 왕이 누구냐 !! 를 말하는 영화입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나가는 검사 한강식 (정우성) 그리고, 잘나가고 싶은 검사 박태수 (조인성) 이들이 대한민국의 왕인가 ? 아닙니다. 이들은 대한민국을 송두리째 움직일만한 힘을 가지고 권력을 설계하며, 왕을 고르고 왕이 되고싶은 자들을 주무르며 사는 이들이죠. 영화 더킹 - 9.5 / 10.0 점 입니다. 시기적절할때에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마냥 웃을수 없는 내용이지만, 아주 유쾌하게 즐길수 있게 잘 그린 영화였습니다.ㅎ 대한민국 최고의 검사이자, 권력을 설계하고 권력을 주무르는 검사 한강식 (정우성) 힘있는 사람이 되려 검사가 되었고, 되고 났더니 또 다른 세상.. 2017. 2. 20.
2017년 영화 패신저스 Passengers 영화 패신저스 Passengers 보고 왔습니다. ㅎ 크리스 프랫 과 제니퍼 로렌스 주연의 블록버스터 영화 !!!! 예고편만으로 이미 엄청난 기대감을 상승시켜준 영화였죠 ㅎ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먼 미래 지구는 이미 과부화가 온 상태 이제 지구인들은 다른 행성을 개척해나가야 하는데요. 5000여명의 승객을 태운 초호화 우주선은 120년이 걸리는 우주여행 길에 오릅니다. 승객들은 여행기간이 120년이 걸리기 때문에 모두 동면에 들어가 있는 상태, 그런데!? 어떤 일로 인해 짐 프레스턴 (크리스 프랫) 과 오로라 제인 (제니퍼 로렌스) 가 약 도착일을 90년을 앞두고 동면에서 깨게 됩니다.. 개척행성 까진 아직 90년이나 남은 상황.... 그리고 초호화 거대 우주선에 깨어 있는 사람은 둘 뿐, 둘은 서로를 .. 2017. 1.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