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017년 영화 라이언 Lion

by 올뺌이 2017. 2. 22.

2017년 감동실화 영화 라이언 입니다.

 

라이언은 주인공 사루 가 형을 따라 나섰다가 잠시 기차에서 잠이 들게 되는데 이 때 형과 떨어지고 집을 잃게 됩니다.

너무 어린 나이의 사루는 알고 있는건 형의 이름과 통하지도 않는 말에 정확하지도 않은 동네이름, 거기다 사루의 앞엔 온갖 역경들이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힘겨운 생활을 이어가던 사루는 어떻게하다 호주로 입양을 가게 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새부모님들과 살며 자라게 된 사루, 어느새 성인이 되었는데요.

사루는 희미한 기억과 구글어스란 프로그램에만 의지한 채 25년전 잃은 자신의 집을 찾아 돌아가기로 결심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이야기가 실화라는 사실..

 

영화 라이언 - 10.0 / 10.0 점 입니다.

 

더할나위 없고 군더더기 없는 감동적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라이언은 정말 흠잡을데 없는 스토리로

감동을 선사합니다.

집을 잃은 사루를 따라 가다보면 여러가지 사회문제들도 만나볼 수 있고 심각한 범죄들도 맞닥들이게 되어 생각을 하게 해주고 성인이 된 사루의 여정들을 보면 정말 가슴이 먹먹해지는 감동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인도의 어느 가난한 마을에 엄마와 형, 동생과 살고 있는 사루 (써니 파와루)

사루는 어느날 형을 따라 나섰다 미아가 되고 맙니다.

거기다 사루는 기차에서 잠이 드는 바람에 몇십시간을 달린 기차는 이제 어디에 와있는지도 모르겠고,

기억나는것은 형의 이름과 정확하지 않은 동네의 이름 뿐...

그렇게 힘겨운 시간을 보내던 사루는 호주의 한 마음 따뜻한 부부 (데이비드 웬헴, 니콜 키드먼) 에게

입양되게 됩니다.

그곳에서의 삶은 아주아주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들이었습니다.

그렇게 호주에서 성인이 된 사루 (데브 파텔) 는 자신의 생사도 모른채 살고 있을 고향의 어머니와 형제들에게 자신이 잘 살고 있다는 것을 알리러 돌아가야 겠다고 생각합니다.

단지 희미하게 남아있는 기억과 구글어스 라는 세계지도 프로그램 만을 의지한채 말입니다.

사루는 다시 돌아가 어머니와 형을 만나게 될까요?

 

기적보다 아름다운 감동을 주는 실화를 그림 영화 라이언 이었습니다.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