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016년 영화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 Rogue One: A Star Wars Story

by 올뺌이 2017. 1. 4.

영화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 Rogue One: A Star Wars Story 보고 왔습니다 !! ㅎ

1977년 부터 시작 된 전설 !!!!!!!

전세계 셀 수 없이 수많은 팬층을 거느리고 있는 최고의 시리즈 이죠!? 바로바로 스타워즈 !!

그 스타워즈가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란 이름으로 찾아왔습니다 !! ㅎ

 

간략한 스토리는

주인공인 반군 소속의 진 은 적의 데스 스타 란 무기의 개발에 자신의 아버지가 참여했단 이유로 데스 스타를 없애버릴수 있게 하기 위해 작전에 투입되게 됩니다. 데스 스타는 한방에 행성 하나쯤은 간단히 없애버릴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힘을 가진 무기이기 때문에 완성되서 활용된다면 반군은 더욱더 어두운 미래를 맞이 하게 될 수 밖에 없게 되죠..

그 데스 스타가 완성되고 완전히 사용되게 되기 전에 설계도를 훔쳐내어 약점을 알아내고 제거해내야만 합니다 .

 

영화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 - 10.0 / 10.0 점 입니다.

 

두 주인공 진 (펠리시티 존스) , 카시안 (디에고 루즈)

눈이 보이지 않지만 뛰어난 실력으로 적들을 제압해나가며 주인공 둘을 돕는 치루트 (견자단)

그리고 두 주인공을 늘 서포팅 하는 드로이드 K-2SO

은하계를 위협하는 데스 스타 와 스타워즈 하면 절대 빠질수 없는 그!! 다스 베이더

 

정말 그 어떤 미사여구 를 붙여도 아깝지 않을 시리즈 스타워즈 !!!!

수년간 탄탄한 팬층을 유지하며 최고의 위치에 군림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시리즈물의 약점은 역시 전편을 못보고 모른다면 접근하기가 쉽지 않다는 점..

 

하지만, 이번 영화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 는 저언혀! 그런 걱정은 어디론가 멀리 날려버려도 좋습니다.

스토리를 전혀 몰라도 편안히 아주 재밌게 만끽 할 수 있는 영화입니다.

 

그렇다고 이 영화가 별책부록 같은 영화는 역시 아닙니다!!

 

영화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 는 그 나름대로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스타워즈의 팬이든 그렇지 않든 누구나 재밌게 볼 수 있는 스토리를 지니고 있으며, 방대한 볼거리와 화려한 액션씬은.. 정말.. 혀를 내두르며 감탄을 하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그냥 과연 !!! 스타워즈다 !!!!!! 란 느낌 !!!!!!!

영화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 이었습니다. ㅎ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