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917년 영화 너의 이름은. 君の名は.

by 올뺌이 2017. 1. 14.

요즘 최고 화제의 에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 입니다. ㅎ

이야~ 잠깐 반짝 하는 화제몰이가 아니라 몇일째 계속된 고공행진은 거품이 아니었네요. ㅎ

일본 에니메이션 특유의 감성과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장면들 그리고 너무 예쁜 주인공들의 이야기,

너무나 아름다운 한편의 기적을 만나고 왔네요.ㅎㅎ

 

영화 너의 이름은 - 8.5 / 10.0 점 입니다.

 

한 시골 마을에 살고 있는 미야미즈 미츠하 와

도쿄에 살고 있는 타치바나 타키 는

서로, 서로의 몸으로 하루를 보내는 아주 실감나는 꿈을 꾸게 됩니다.

하지만, 잠에서 깬 다음날의 주변 사람들의 반응, 그리고 계속 반복되는 꿈과 계속된 주변인들의 이상한 반응에 둘은 정말 둘이 바뀌고 있단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서로의 삶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서로 메모 (?) 도 해주고 주의사항을 알려주며 꿈같은 현실에 익숙해져가고 친해져가며 어느새 친구가 되어갑니다.ㅎ

하지만, 언젠가부터 갑자기 미츠하와 타키는 몸이 바뀌질 않았고, 타키는 흐릿한 기억을 되짚어가며 직접 미츠하를 만나러 가게 됩니다.

영화 너의 이름은. 君の名は. 이였습니다.

 

우선 눈에 팍!!! 하고 들어오는 영화 속 배경들이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실제 장소를 그대로 고증해놓은 배경들은 너무나 아름답고 선명하더군요.

그리고 영화 중간중간 흘러나오는 OST,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그때의 상황을 너무 아름답게 연주해나가는 노랫말들은 영화를 한층더 풍요롭게 느낄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끝으로 스토리, 미츠하와 타키를 오가며 흘러가는 스토리는 살짝 놓칠수도 있을지 모르지만, 그렇게 어려운 내용은 아니라고 생각되서 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너무나 아름다운 기적을 그려낸 너의 이름은 의 스토리는 정말 흐뭇하고, 아름다웠습니다.

 

눈과 귀와 마음을 모두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영화였네요.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