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야구장

울산 문수구장 방문!! ㅎ

by 올뺌이 2015. 6. 4.

안녕하세요 5/31일에 다녀온 울산 문수야구장 방문기 입니다 !!! ㅎㅎ

부산에서 출발 했습니다 !! ㅎㅎ 가는 방법으론 ㅎ

 

노포동역에서 버스 2100 혹은 1137번을 타고 가시면 한방에 가실수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문수구장에 내리면 여기에 뙇 !!!! ㅎ

축구장 바로 앞에서 내리게 되는데요 ㅎㅎ 야구장까진 초큼 걸어 들어가야 합니다. ㅎ

맵이 잘 나와있으니 맵만 보고 따라가도 쉽게 도착 하실수 있습니다. ㅎ

 

 

내리면 바로 볼 수 있는 전경과 여러분은 내리셔도 바로 볼 수 없을 제 친구의 손... ㅎㅎㅎ

 

 

가는길에 시원한 호수와 무대광장도 있네요 ㅎㅎㅎ

호수에선 오리배도 탈 수 있는듯 했습니다. ㅎ

 

 

그리고 가다보면 볼 수 있는 꽃터널길 !! ㅎㅎ

월 별로 다양한 꽃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 ㅎㅎ

이 꽃길을 이용 하지 않고 야구장에 도착 하실수 있습니다 !! ㅎㅎ

오히려 꽃길로 가지 않는게 빠른길입니다. ㅎㅎ 안나온다고 걱정마세요 !! ㅎ

 

 

문수구장에 도착 !! 했습니다 !!! ㅎㅎ

문수구장의 트래이드마크 !! ㅎ

귀여운 동상 !! ㅎㅎ

 

 

얼른 표를 찾아서 입장 !! ㅎ

 

아 사진을 잘못찍어서... 울렁거리게 찍혔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ㅠㅠ

 

 

문수구장은 외야가 잔디밭으로 되어 있어서 돗자리등을 펼쳐놓고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ㅎ

그리고 주변 경관이 빌딩숲이 아닌 산으로 쌓여있는 그야말로 자연속에 경기장이었는데요 ㅎㅎ

 

경기장 외부에 먹거리를 판매하지 않으며 경기장 내부에는 김밥 음료수 아이스크림 맥주 정도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햄버거 피자 치킨 등은 싸가지고 오시던지 아니면

경기장에서 배달을 시키셔서 정문쪽으로 나가 받으시는수 밖에 없겠습니다. ㅎㅎ

저흰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만 !! ㅎㅎ

 

딱히 햇빛을 피할 곳이 없으니 꼭 !! 자외선 차단을 위한 만발의 준비를 하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