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하라 사토미/사토미 프로필&자료

이시하라 사토미 石原さとみ

by 올뺌이 2014. 12. 16.

 

이시하라 사토미 프로필

石原さとみ PROFILE

 

○ 기본정보 ○

 

- 이름 -

이시하라 사토미

[石原さとみ]

 

- 출생 -

1987년 12월 24일

 

- 신체 -

157cm

 

- 혈액형 -

A형

 

- 직업 -

배우, 모델, 성우

 

○ 출신 ○

 

도쿄

 

○ 성격 & 특징 ○

초등학생 무렵 라디오 진행자를 동경하고 있던 참, 후지 TV 드라마 <WITH LOVE>에서

후지와라 노리카가 라디오 DJ를 연기하는 씬을 보고 '여배우가 되면 라디오 DJ를 할 수 있다'고

착각한 것이 여배우가 되려고 한 최초의 계기라고 하네요 ㅎㅎ

실제로 2005년부터 2010년 까지 5년에 걸쳐 주 1회, 본인의 이름을 건 라디오 프로그램

[이시하라 사토미의 SAY TO ME!]를 진행했습니다.ㅎ

 

 

○ 활동 ○

 

- 데뷔 -

2003년 영화 [나의 할아버지]

(*이전에도 호리프로 계열의 배우양성소 호리프로 임프루브먼트 아카데미 5기생으로

이시가미 구니코(石神 国子)라는 이름으로 영화 [호기랄라], [배에서 내리면 그녀의 섬]에 출연)

 

- 대표작 -

디어 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리치맨, 푸어우먼 (リッチマン、プアウーマン)

 

 

실연 쇼콜라티에 (失恋ショコラティエ)

 

 

 

 

굉장히 유명한 이시하라 사토미의 짤영상이죠 ㅎ

화난 남자친구를 풀어주는 이시하라 사토미의 고멘..(ごめん)

살인도 용서하게 해준다 !! ㅎ

 

아래 영상은 이시하라의 고멘이 탄생한 프로그램의 full 영상입니다. ㅎ

 

 

 

 

 

 

이시하라 사토미 石原さとみ 의 화장품 광고 ㅎ

  

 

 

 이시하라 사토미 石原さとみ 가 귀엽게 나오는 ㅋㅋㅋ 광고 ㅎ

 

 

 

이시하라 사토미 石原さとみ 의 섬유탈취제 광고입니다만 ㅎ

보통 광고는 아니고 광고용으로 찍은 영상이네요 ㅎ

 

끝으로 요 밑으로 이시하라 사토미의 소주광고 !!

산토리 (SUNTORY) 의 鏡月 광고 입니다

 

 

 

 

아.. 엄청 소주 땡기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