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시우치 마리야

2014년 2분기 일본드라마 스모킹 건 결정적 증거 11화 최종화

by 올뺌이 2014. 11. 18.

 

마지막 최종화 !!!!!

리뷰가 많이 늦었습니다 ㅠ

이제 3분기 드라마들이 시작되고 있어서 더 늦어선 안되겠단 생각으로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ㅠ ㅎㅎ

 

 

 

 

모든 죽음의 이유였던 KH04의 반증 데이터를 얻기 위해 성형을 하고 나가레타와 츠요시 소장 근처에서 계속 살았던

관리인이 당시 연구원이었던 오오시마 였습니다...

 

뭔가 추..충격 적이네요 ;;

 

바벨사와 함께 KH04에 대한 연구를 약속하고 그에따라 반증데이터를 없애야 하기 때문에

그러한 범죄를 저지르고 다녔던 것이었습니다..

 

 

나가레타는 에미리를 죽인 진범과 마주하게 됩니다..

기억을 잃고 그 오랜시간을 아파하며 지내온 나가레타와 범인 오오시마는 어떻게 될까요..

 

 

 

민간과수연 에서 벌어지는 일들과

주인공 나가레타와 그의 연인이었던 에미리의 죽음에 관한 사건...

그리고 그 사건에 얽혀있는 많은 인물들..

 

스모킹건, 결정적 증거 !!!!!!

 


SMOKING GUN ~ 결정적 증거 ~

정보
후지TV | 수 22시 00분 | 2014-04-09 ~ 2014-06-18
출연
카토리 신고, 니시우치 마리야, 스즈키 호나미, 타니하라 쇼스케, 쿠라시나 카나
소개
$tagfilter.filter($tmp)
글쓴이 평점  

 

이 드라마를 보게 된계기가 니시우치 마리야 였긴 하지만 ㅎ

사실 이 드라마에서 그리 빛이 아는 역할은 아니었죠 ?

연기력이 꽤 부족해 보이기도 합니다. ㅠㅠ

앞으로 성장하겠죠.. ㅎㅎ

 

하지만 드라마 자체만으로도 뭐 충분히 재밌게 보았었습니다. ㅎㅎ

꽤 시간이 지나서 올리는 리뷰라 약간 김이 빠지긴 하지만 ㅎㅎㅎ

그래도 !!! 재밌었습니다 !!

스모킹건 !! 결정적 증거 !!!

 

다음엔 2014년 3분기 드라마들과 찾아 오겠습니다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