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5년 3분기 일본드라마 라멘이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ラーメン大好き小泉さん 2화

by 올뺌이 2015. 7. 7.

 

 

라멘이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ラーメン大好き小泉さん 2화  입니다 ! ㅎ

 

 

두둥 !! ㅎ

시작부터 라멘 출현 !!ㅎ

[라멘 호리우치]

[신바시 점]

 

 

 

나왔다 ! 손풀고 ㅎ 머리 묶고 !

 

 

눈빛 살아있고

 

 

戴きます。

 

 

 

호로록호로록~

 

 

꺄~ㅎ

라멘이 너무 좋은 코이즈미 ㅎ (하야미 아카리)

 

 

그리고 코이즈미가 좋은 유 (미야마 카렌)ㅎ

 

 

"라멘 안먹고 뭐합니까?"

"불어 버린다구요"

 

 

음.. 아니 그게.. 코이즈미 따라오긴 했는데.....

그....그게..

 

 

지금 아침 7시라구 ㅠㅋㅋㅋㅋㅋㅋㅋ

그렇네요 ㅎ 아침 7시부터 코이즈미는 라멘으로 달리네요 ㅎ

이런 아침부터 라멘을 판매하는 이 가게의 전통은 드라마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ㅎ

 

 

눈을 감고 무언가 듣고 있는 코이즈미..

"뭐 듣고 있는거야?"

 

 

으.....으음.?????

코이즈미는 뭘 듣고 있었을까요 ? ㅎㅎ

 

 

이제 점심시간 ㅎ 가방을 들고 어디론가 향하는 코이즈미

 

 

 

그곳에서 물과 우유를 끓인다...... 는!? 설마?

 

 

 

라면을 끓이네요 ㅎㅎ 역시나... ㅋㅋㅋㅋㅋ

 

 

 

라멘에 우유라니 맛있는거야 ? ...???ㅎ

이 라멘의 정체는 ㅎ

치킨라멘에 우유를 적정량 넣으면 닭백숙 라멘의 맛이 난다고 합니다. ㅎ

그 외에도 ㅎ

 

 

 

된장라멘에 감자칩과 치즈를 넣으면

피자포테이토 풍의 라멘....?

 

응? 애초에 피자포테이토 풍의 라멘이란게 있나요 ? ;;;

 

 

 

간장라멘에 텐카스 와 무간것, 가다랑어 포를 올리면!

오로시 소바 풍의 라멘

 

 

이런 다양한 조합으로 새로운 맛의 라멘을 즐길 수가 있다고 하네요 ㅎ

 

근데 3그릇 다 먹는거야 ? ㅎㅎ

그렇네요 코이즈미는 저녁에 먹을 건강에 좋은 소금라멘을 위해 3그릇만으로 점심을 해결하려 했다고 하는데요....

??

 

그러던 중!

 

 

창밖의 무언가를 목격하게 된 코이즈미와 유

 

 

바로 남자친구와 싸우고 헤어지는 모습의 미사 (후루하타 세이카)

 

 

그리고 방과후 이 세사람은 모두 함께 라멘을 먹으러 갑니다. ㅎ

근데 이 라멘집 겉보기에도 빨강이 잔뜩 !!!!

느낌이 오시나요 ? ㅎ

 

 

 

메뉴에 매운정도의 레벨이 적힌 무려 ! 매운맛 전문의 라멘집이었습니다. ㅎ

 

 

또 너희들이냐 ...

 

 

오옷, 지로리언 아저씨들 !! ㅋ

 

유는 매운맛에 자신이 없기에 보통정도인 레벨 5의 몽고탕면을

 

코이즈미와 코이즈미에 자극되어 지기 싫은 미사는 레벨 9의 궁극의 매운맛 !! 북극라멘을 선택 !!

 

 

안되에~~~~ ㅠㅠ 북극라멘은 !!!!! 으어러아ㅓㅎ어엏ㄴ얼ㅇ

 

 

레벨 5의 몽고탕면 !! ㅎ

라멘 위로 매운 마파두부가 올라와있네요 ㅎ

 

라멘에 마파두부라... 확실히 상상도 못했던 라멘이긴 하네요.. ㅎ

 

그..리......고................

 

 

이 곳의 끝판왕.... 북극라멘 !!!

딱 보기에도 엄청 빨간 국물이 매운맛일것을 예고해주네요.. ㄷㄷ

 

이 북극 라멘은

 

 

이 라멘에다가

고추가루를 뿌려주는 것이 특징인데요 .

 

그것이..

 

 

아주 덮을때까지 듬뿍 뿌려주는것이 매운맛의 비밀 .. ㅎ

 

 

우린 경고했다네...... 어린 친구들.........ㅋㅋ

 

 

변함없이 손풀고

 

 

머리묶고 ㅎ

 

 

눈빛 살아있고 !!

 

 

戴きます。

잘먹겠습니다 !! ㅎ

 

 

과연...

 

 

북극라멘 클로즈업 !!! 으어어......... 매운가루입자가 아주 그냥 입에 넣는 순간 ㄷㄷ......

아.. 그래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긴하다.. ㅎ

 

 

역시 잘먹는 코이즈미 !!!?

 

 

응?????

 

 

코이즈미상???????? 잘먹는거 아니었어??? ㅎ

 

그렇습니다.

 

 

코이즈미는 원래 건강한 소금 라멘을 먹으려 했지만,

이별을 겪은 미사를 위해 스트레스를 확 풀어주고 맘껏 눈물 흘릴 수 있는..

본인도 매운맛엔 자신이 없지만, 맛있기에 도전하게 되는 매운 라멘으로 메뉴변경을 한 것이었습니다..

따뜻한 코이즈미상....ㅎ

 

 

덕분에 미사도 쎈척 했지만, 맘껏 스트레스를 분출하며 라멘을 즐기게 되었죠

 

 

 

그리하여 둘은 이렇게 라멘 한그릇을 뚝딱 !! ㅎ

그리고 다먹었으면 !?

 

 

캬~ ㅎㅎㅎㅎㅎ

미묘하게 전과 다른 표정이긴 하네요 ㅎㅎㅎ 땀도 송글송글 !! ㅎㅎ

 

 

아 저도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한번 먹어보고 싶은 라멘이 나온 편이었네요 ㅠㅎ

 

라멘이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ラーメン大好き小泉さん 2화!!!! 였습니다. ㅎ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