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6년 2분기 일본드라마 99.9 ~형사 전문 변호사~ 99.9 -刑事専門弁護士- 9화

by 올뺌이 2016. 7. 3.

 

99.9 ~형사 전문 변호사~ 99.9 -刑事専門弁護士- 입니다.

이제 마지막화를 한 회 앞두고 있네요 ㅠ

재밌게 본 드라마 인데 이 때가 되면 늘 아쉽네요 ㅠ

 

이번 화 내용 소개 시작합니다. ㅎ

 

 

갑자기 놀라셨나요!?

누군가에게 목을 졸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그..그만둬! 란 소리를 외치는데요

 

 

그 소릴 듣고 집안에 있던 가족들이 놀라 뛰어가게 됩니다.

 

공격을 받은 사람이 아버지 되는 사람이고

놀란 이들은 아들, 며느리, 손주 들 입니다.

 

 

뛰어가보았지만 이미 아버지는 숨을 거둔 상태입니다..

 

 

그리고 아버지의 간병을 하던 막내 며느리가 곁에 서있네요

 

숨진 피해자는 마다라메 하루히코 (키시베 이토쿠) 와 친한 사이였기에 이 사건은 마다라메 사무소에

연락이 가게 되었고 형사사건 팀이 나서게 됩니다.

 

 

경찰에게 먼저 연락한것이 아니고 변호사 사무소로 먼저 연락이 갔기 때문에 현장은 그대로 보존된 상황

 

 

경찰의 손을 타지 않았고 증거를 가져가지 않은 상태.. 그야말고 현장 그대로의 상태이기 때문에

숨겨진 진실을 찾기엔 굉장히 좋은 조건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피해자의 시신을 보게된 것은 충격이긴 하겠네요.

 

 

하지만 미야마 히로토 (마츠모토 준) 은 얼른 현장의 사진을 찍기에 바쁩니다 ㅋㅋ

그런 미야마를 보면 기겁 하는 사다 아츠히로 (카가와 테루유키) 와 타치바나 아야노 (에이쿠라 나나)

 

 

아무튼 이 집안의 아버지는 사망하게 되었고, 이제 사건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모든 가족들을 만나볼

시간 이네요.

 

 

장남 과 장남의 부인

 

 

차남과 차남의 부인, 그리고 둘의 아들

 

 

끝으로 셋째아들과 그의 부인 입니다.

 

 

그런데  피해자의 간병을 보던 셋째 며느리가 자신이 아버님을 죽였다고 자수하고 있네요.

 

사건이 일어났고 자수를 요청하는 피의자가 있는 상황에서 가족들은 변호인단을 먼저 부른 이유는

이 자수를 하려 하는 셋째 며느리를 최대한 돕기 위해서 라고 합니다.

살인을 저지르긴 했지만 최대한 정상참작을 받게 해주기를 요청한 것인데요.

 

자신들의 아버지를 죽인 셋째 며느리를 위해 이렇게 까지 하는건 쉬이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놀라긴 이쪽도 매 한가지인가 봅니다.ㅎ

 

 

놀란건 놀란거고 일단 피의자 사진을 찍자 !!

 

바로 현장당시의 피의자의 모습을 확보하는 미야마 ㅎ

 

 

대기업의 회장이었던 한 가족의 아버지가 셋째 며느리의 손에 죽게 되었다

그리고 가족들은 살인을 저지른 셋째 며느리의 최대한의 정상참작을 원한다 !!

과연 가려진 0.1%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 ㅎ

 

99.9 ~형사 전문 변호사~ 99.9 -刑事専門弁護士- 였습니다. ㅎ

그럼 즐거운 감상 되시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