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레몬 디톡스 ! 다이어트 ! 살을 빼자 !!

by 올뺌이 2014. 11. 18.

안녕하세요 ㅎ 이번 포스팅은

레몬 디톡스 입니다 !!

 

 

체내의 독소를 빼내어 주는 레몬디톡스 ~

이를 이용한 다이어트 방법이 있다고 해서 저도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

살을 소중하지 않으니까요 !!!!ㅎ

 

 

우선 노란박스 !! 레몬 다이어트 !! 제가 구입한것이 요것 입니다.

섭취방법으론 1일 1~2회 아침, 저녁이나 저녁식사만 1포를 우유 200ml에 타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기호에 따라 두유에 타서 드셔도 좋다고 합니다.

1포 칼로리가 110kcal 우유 200ml 가 120kcal 이라고 하네요 ㅎ

그럼 230kcal 가 되겠습니다.

하루에 2회 드실 분은 아침에 레디 점심에 식사 저녁에 레디가 되겠고

하루 1회 드실 분은 아침, 점심 식사 후 저녁에 레디를 드시면 되겠습니다. ㅎ

저는 아침에 공복인채로 점심을 맞이하기 때문에 점심식사 와 저녁에 레디를 먹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ㅎ

 

*주의사항으로는

특이체질이거나 민감하신 분,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메스꺼움, 설사, 어지러움, 피부두드러기, 답답한 증상 등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러한 증상이 생길시엔 섭취를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하시는게 좋겠습니다.

 

그리고 분홍박스는 뭔가 샘플? 느낌으로 하나 보내 주신듯 하네요 ㅎ

내용은 동일하고 섭취방법에서 조금 차이가 납니다. ㅎ

이건 물 250ml 에 타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안에 든것은

레몬농축과즙분말, 메이플 시럽, 케이엔페퍼 입니다. ㅎ

 

그럼 제가 한번 마셔 보겠습니다. ㅎ

우선 우유가 없는관계로 분홍 박스 부터 처리하기로 !! ㅎㅎ

물에 타서 먹어보았는데요 ㅎ

맛은 뭐 먹을만 했습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음료인 비타민 워터 류 레몬맛 계열의 그것과 맛이 비슷하더군요 ㅎㅎ

맛이 나지만 미미하고 향도 나지만 미미한 정도 ㅎㅎㅎ

마시기에 역하다거나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ㅎㅎ

 

레몬 디톡스와 !!!!!

꾸준한 생활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를 성공 해야겠습니다 !!!!!

다이어트나 레몬디톡스를 계획 하고 있으신 분이 있다면 함께 성공하자구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