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왔다 !! 삼성전자 P3 Portable 500GB 외장하드 !!

by 올뺌이 2014. 11. 18.

안녕하세요 ㅎ

노트북 유저에 용량이 500GB 정도 밖에 되지 않아 일드를 소장 할 수록 서서히 버거워 지고 있었고..

이제 용량이 40GB 정도 밖에 남지 않아서 .. 일드를 지워 버릴순 없었기에 !!!

선택한 삼성전자 P3 Portable 500GB 외장하드 입니다 !! ㅎ

가격은 제가 배송비포함 8만원 정도에 구입했으나

지금 들어가보니 세일정책이 바뀐듯해 9만원 가량에 구입가능하네요

 

그리고 어제 ! 배송완료 !! 도착 했습니다. ㅎㅎ

현재 이벤트로 지퍼 파우치도 선착순 제공 하고 있더군요 ㅎㅎ

다행히 선착순에 포함된 모양이네요 ㅎㅎ

 

 

검정색도 있었지만 왠지 레드가 더 끌리더군요 ㅎ 택배 포장을 막 뜯은 모습은 이렇습니다.

 

 

 

 

제 일드들의 보금자리가 되어주겠군여 ㅎ

 

 

파우치 내부는 이렇습니다. ㅎ

외장하드를 처음 써보는데다가 ... 자료가 날아가버림 안되니까 조심조심 다뤄야 겠죠 !? ㅎ

파우치가 생긴게 다행이라 생각해요 ㅎㅎ

 

 

외장하드 구성은 외장하드 사용설명서 USB3.0 케이블 이 되겠습니다. ㅎ

앞으론 안심하고 소장할 수 있겠어요 ㅎㅎ 더 많은 자료들을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