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하라 사토미

달달한 일드 실연 쇼콜라티에 (失恋ショコラティエ) 1화

by 올뺌이 2014. 11. 18.

 

 

이시하라 사토미 와 마츠모토 준의 2014년 1분기 일본 드라마 실연 쇼콜라티에 입니다.ㅎ

대략적인 스토리는 초콜릿을 좋아하는 사에코(이시하라 사토미)의 마음을 얻기위헤 소타(마츠모토 준)이

쇼콜라티에가 되어 고군분투하는 스토리 입니다.ㅎ

 

매주 월요일 저녁 9시 방영이네요 ㅎ

 

제목답게 드라마에선 다양하고 맛있어보이는 초콜릿이 아주 많이 등장합니다.

초코를 사랑하는 전 보고 있으면 힘든 때가 많습니다.ㅠ ㅎㅎ

 

 

 

 

 

 

여주인공 사에코 역의 이시하라 사토미 입니다.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운 배우죠 ^^

검색 중 2014년 한국 데뷔를 원한다는 기사 타이틀을 봤는데 진짜일려나요 !!? ㅎㅎ

 

 

남주인공 소타 역의 마츠모토 준 입니다.

언제봐도 연기면 연기 외모면 외모 꿀리는(?)게 하나 없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그녀를 위해 열심히인 소타 !!

 

 

 

소타의 아버지 역의 다케나카 나오토 입니다.ㅎ

 

 

소타의 여동생 역인 아리무타 카스미 양 ㅎㅎ 93년생이고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배우이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굉장히 얘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ㅎ

 

 

무언가를 보고 놀란 사에코 !! 그녀는 무엇을 본 것 일까요 ? ㅎㅎ

 

 

소타를 도와 함께 하는 동료 미조바타 쥰페이 (오른쪽 분)과

소타와 함께 하는 동료이자 미묘한 귀요미 미즈카와 아사미

몇가지 일드를 보며 자주 볼 수 있던 배우인데 여기서 또 봐서 반가웠습니다. ㅎㅎ

특색있는 비음이 매력적인 여배우죠 ~ㅎ

 

 

 

하앍 사토미양 ㅠㅠ 그런 얼굴 하면 거절 할 수 없게 되어버린다구욧 !! ㅠㅠ

 

 

자기만 바라보고 노력해온 소타를 뒤로 한 채 결혼해버리는 사에코 ㅠㅠ 소타는..소타는............

보다 웨딩드레스 입은 사토미도 얘쁘더군요 ㅎㅎㅎㅎㅎ 데헷 ㅎ

 

 

끝으로 소타군의 라이벌(?)이 될지 어떨지 모를 인물 !!

사토 류타 입니다.

이 분은 처음엔 그렇지 않았는데 보면 볼수록 매력도 있고 멋있는것 같습니다. ㅎ

 

그리고 이 드라마를 보면 빼놓을 수 없는 시간 !! 바로 실연 가위바위보 !! 시간입니다. ㅎ

이 드라마를 보고 마지막에 읭??? 푸훕~ 해버린 장면이죠 ㅎㅎ 배우가 마지막에 나와서 시청자

즉 저와 여러분과 가위바위보를 하는 시간입니다.

긴장하시고 타이밍 맞춰 잘 내셔야 해요 배우가 먼저 내면 다시 해도 감동은 오지 않는답니다. ㅎㅎ

참고로 전 졌답니다. ㅠㅎ

 

소재도 배우들의 연기도 내용도 너무너무 달콤했던 드라마 실연쇼콜라티에 1화 였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