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하라 사토미

달달한 일드 실연 쇼콜라티에 (失恋ショコラティエ) 2화

by 올뺌이 2014. 11. 18.

 

 

달달한 사랑이야기 일본 드라마 실연 쇼콜라티에 2화 입니다. ㅎ

 

 

 

으아닛 ! 초..초코 사에코 상 !! ㅎㅎ

소타의 꿈속에 강림하신 초코 사에코 입니다. ㅎ

 

 

소타는 이 꿈에서 올리비에 (동료) 에게 사에코를 얻기 위한 조언을 하나 듣게 되는데

중요한 부분을 놓치고 말죠..ㅠ

 

 

가게 오픈을 축하해주러 온 사에코 무려 꽃바구니를 들고 현실에서도 강림하심 ㅠ ㅎㅎ

 

 

거기다 애교는 서비스 ~ ㅎㅎ

오히려 여기도 꿈이었나 싶겠네요 ㅎ

 

 

그녀의 서비스에 심장어택 당하는 소타 ㅎㅎㅎㅎ 이해합니다 암요 ~

 

 

소타는 그녀가 다녀 갈때마다 그날 그녀의 구입목록을 기록하고 심지어 날씨등의 그날의 컨디션까지 기록하는데

그것을 본 카오루코는 질색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지만 영문을 모르는 소타 ㅎ

 

 

앞서 중요한 부분을 기억 해내지 못한 소타는 다시 한번 그 꿈을 꾸게 되는데 이번엔 올리비에의 말을 모두 듣고

기억 해낸 것일 까요!!?

 

 

그렇습니다. 소타는 사에코를 사로잡기 위한 방법으로 나쁜남자 !! 를 선택하게됩니다. ㅎ

사에코가 매번 방문 할 때마다 달려 나가 반기던 소타는 이제 온데간데 없죠..ㅠ

 

 

하지만 우리 사에코는 거기에 굴하지 않습니다 !! ㅋㅋ 무려 라이벌 가게인 리카도 에서 리밋 제품을 사와서

자랑을 해버리죠 ㅋㅋㅋㅋㅋㅋㅋ 나쁜남자 ? 내가 더 나쁜여자야 !! ㅎㅎ

 

 

그녀와의 줄다리기 전쟁에 고뇌하는 소타 ㅎㅎ 핸드폰은 죄가 없습니다 !!

 

 

이쯤에서 소개해드릴 또다른 케미ㅎ

바로 올리비에와 소타의 동생 마츠리 짱 이 둘의 케미도 기대봅시다 !! ㅎ

 

 

소타 일행은 리카도의 사장님이자 라이벌 쇼콜라티에 리쿠도 씨의 생일파티에 초대 받습니다.

두둥 !

드디어 만나게 되나요 두 최고의 쇼콜라티에

 

 

는 !! 응 ? 왠지 리쿠도 씨는 소타 가 좋은 모양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등장하는 또다른 여배우 에리카 역의 미즈하라 키코 와

 

 

카오루코 와 케미를 선보일 카토 시게아키(본명)입니다. ㅎ

 

 

소..소타는 그날 파티 후 에리카의 집에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

뒤..뒷이야기는 직접 감상하시길 ㅎㅎ

 

 

그리고 소타는 다음날 에리카 에게 영감을 얻어 신제품을 개발하게 됩니다. ㅎㅎ

그동안 오로지 사에코 에게 사에코 를 위한 초콜릿을 만들던 소타가 다른 여자에게 얻은 아이디어로 초콜릿을

개발하게 되는거죠 ㅎ

과연 이들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ㅎㅎ

 

 

자 ! 마지막 실연 가위바위보 !! 시간을 잊지말자구요 !! ㅎ

참고로 전 비겼습니다. ㅎㅎ 무려 같은것을 낸거에 감동!! ㅎ

 

 

여기까지 달달한 사랑 드라마 실연 쇼콜라티에 2화 리뷰 였습니다. ㅎ

재밌게 보셨길 바라겠습니다.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