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이타

2012년 1분기 일본드라마 럭키세븐 ラッキーセブン

by 올뺌이 2014. 11. 18.

 

 

마츠모토 준 주연 일본 드라마 럭키 세븐 입니다 !! ㅎ

 

럭키세븐은 사립탐정사무소 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일들을 주제로 한 이야기입니다. ㅎ

 

처음에 에이타를 좋아해서 보기 시작한 드라마인데 이드라마를 보고

마츠모토 준이랑 오오이즈미 요 에게 또 매력을 !! ㅎㅎ

아. 저 남자고 이성애자입니다...

 


럭키 세븐

정보
후지TV | 월 21시 00분 | 2012-01-16 ~ 2012-03-19
출연
마츠모토 준, 에이타, 오오이즈미 요, 마츠시마 나나코, 후키이시 카즈에
소개
$tagfilter.filter($tmp)
글쓴이 평점  

 

먼저 !

 

 

마츠모토 준 !

토키타 슌타로 역으로 처음에 어떤 일로 ㅎ 인해 탐정사무소에 계약직(?) 수습사원으로 채용되게 됩니다. ㅎ

뛰어난 신체 조건으로 사건 해결에 앞장서고 적극적인 성격이죠 ㅎ

 

 

에이타 !

닛타 테루 역으로 차갑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남자 ? ㅎㅎ

슌타로와 항상 티격태격하지만 나중엔 슌타로를 믿고 많은걸 맡기려 합니다. ㅎ

속을 잘 알 수 없는 남자 ㅎ

 

 

나카 리이사

아즈카 역이고 놀러가기 좋아하고 ㅎ 놀고 싶어하고 여행가고 싶어 하는 케릭터 ㅎㅎ

모든 미인계는 그녀에게 맡겨라 !!! ㅎㅎ

 

 

오오이즈미 요

준페이 역입니다. ㅎ

탐정 중 대장이죠 덜렁대는거 같아 보이지만 속깊은 남자입니다. ㅎ

 

 

마츠시마 나나코

사장님 !! 후지사키 토고 역입니다. ㅎ

항상 밝은 미소를 지어주고 직원들을 100% 신뢰해주는 사장님이시죠 ㅎㅎ

직원들을 아껴주고 ㅎㅎ

하지만 뭔가 사장님에게 비밀이 !?

 

 

다음은 뭔가 오프닝에 소개는 되어주지 않는 .. ㅎ

회계와 사무를 맡아주고 계시는 카도노 타쿠조

 

 

역시나 소개는 없지만..

사무소의 브레인이자 컴퓨터 기계를 다루는 쪽으로는 천재적인 능력을 발휘하는 카야노 메이 역의

이리키 마리 !!

뭔가 비중은 적지만 매력있는 케릭터 입니다. ㅎ

 

탐정사무소에서 매일같이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사건들 !!!!!!

 

그리고 2013년 럭키세븐 SP도 나왔는데요 ㅎㅎ

SP에는 무려 이시하라 사토미가 나온다는? ㅎㅎ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