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014년 영화 타짜2 : 신의손

by 올뺌이 2014. 11. 18.

 

 

추석연휴 때 친구들과 보고 온 영화 !!!

타짜2 : 신의손 입니다 !! ㅎ

 

처음 이 영화의 소식을 듣고 예고편을 봤을 때 걱정반 기대반 이었습니다. ㅎ

 

포화속으로에서 명연기를 펼친 탑이지만 연기력의 문제보단 그래도 빅뱅의 TOP 이미지가 배우 최승현의 이미지 보다

강하기 때문에 주연배우의 캐스팅 걱정과

 

그 외에 신세경 이하늬 역시 빼어난 미모의 배우이고 인기있는 배우이지만 영화배우로써? 란 퀘스쳔이 붙었기 때문에

걱정을 하지 않을수 없었던건 사실입니다. ㅎ

하지만 역시나 기대도 되었죠 ㅎㅎㅎㅎㅎㅎ

 

하지만 개봉을 하고 평가는 꽤 좋았었기에 바로 그냥 결정 !!! 하고 친구들과 보러 갔습니다. ㅎㅎ

 

 

먼저 주인공 !! 함대길 역의 배우 최승현ㅎ

 

앞서 언급했듯이 포화속으로 를 굉장히 재밌게 보았고 인상적인 연기력을 보여주었던 그 배우 최승현이었습니다. ㅎ

오히려 발전한 모습이 발견될 정도였다고 할까요 ? ㅎ

 

 

그리고 그와 사랑에 빠질 그녀 허미나 역의 신세경!!ㅎ

 

저 개인적으로는 하이킥 이후 오랜만에 작품으로 만난 신세경이었는데요 ㅎ

등장부터 아주 그냥 미모를 무척이나 발산해줍니다. ㅎㅎ

 

 

그리고 지능형 악역(?) 이라고 해야 되나 ? ㅎㅎㅎ

아무튼 악역의 대가 ㅎㅎ 곽도원 은 장동식 역을 맡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두 말이 필요없는 아귀 !! 역의 김윤석

스토리 시점상 많이 늙어 보이는 모습이었지만 그 카리스마는.. ㄷㄷ....

 

그리고 모 포털에서 제공된 사진만 사용하다 보니 빠진

1에 이어 2에 또 출연하신 배우 고광렬 역의 유해진

 

그리고 1에 김혜수가 있었다면 2엔 내가있다. ㅎ 이하늬 는 우사장 역할을 맡았습니다. ㅎㅎ

 

영화.

재밌었습니다. ㅎ

재밌게 보고 왔습니다. ㅎ

하지만 많이 남는 영화 였다곤 생각하기 힘들었습니다.

 

그 이유는

 

1번째

주인공의 성장 + 복수 + 해피엔딩

 

타짜 1, 2 두 편모두 이 구성을 가지고 거의 같은 흐름속에서 흘러가기 때문에 특별함은 없었던 영화입니다. ㅎ

 

2번째

케릭터들이 1과 모두 겹친다.

고니 와 함대길

정마담 과 우사장

평경장 과 고광렬

곽철용 은 여러명

아귀 는 장동식

 

곽철용 급의 인물들이 몇명으로 늘어난 것을 제외하면

1에 보았던 케릭터들이 또 사람만 바뀌고 성격만 조금씩 바뀌어서 또 나오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이런점은 영화 중간중간, 지루하게 만드는 요소들이 될 수도 있겠네요 ㅎ

 

하지만 타짜 특유의 유머와 생각보다 몰입 방해를 주지 않았던 주연 배우들의 연기 ㅎ

그리고 명불허전 감초 배우들의 연기력과 악역 전매특허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들은 기가 막힙니다. ㅎ

 

도박판, 혹은 세상에 믿을놈 하나 없다. 라는 말을 정말 진짜 가슴 깊이 실감하게 되는 영화 타짜2 !! ㅎㅎ

 

전편과 원작 팬들은 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

 


타짜-신의 손 (2014)

Tazza-The Hidden Card 
6.4
감독
강형철
출연
T.O.P, 신세경, 곽도원, 이하늬, 유해진
정보
드라마 | 한국 | 147 분 | 2014-09-03
글쓴이 평점  

 

그럼 ! 즐거운 감상되시길 ! ㅎ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년 영화 제보자  (0) 2014.11.18
2014년 영화 루시 LUCY  (0) 2014.11.18
2014년 영화 명량  (1) 2014.11.18
영화 2014년 신의 한수  (0) 2014.11.18
2014년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Transformers: Age of Extinction  (0) 2014.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