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시우치 마리야

2014년 2분기 일본드라마 스모킹 건 결정적 증거 1화

by 올뺌이 2014. 11. 18.

안녕하세요 ㅎ

이번 포스팅은 또다른 2014년 2분기 일드 스모킹 건 결정적 증거 !! 입니다. ㅎ

 

이번 2분기 드라마 중 3편을 진행할 예정인데요 그 중 두번째 일드 입니다. ㅎㅎ

무사히 끝낼 수 있을까요ㅠㅠ? ㅋㅋ

 

스모킹 건 결정적 증거 의 스토리는 민간의 과수연(?) 과학 수사 연구소 ? 일까요 ? ㅎ

를 배경으로 경찰 등이 수사 하지 않는 사건들을 맡아 해결해 나가면 등장인물들 개개인의 스토리도 진행시키는 내용의 드라마 입니다. ㅎ

 

 

메인 주인공이죠 ! ㅎ

카토리 싱고 !! 그룹 스맙의 멤버 입니다. ㅎ

저는 이 드라마를 통해 처음 뵙겠습니다. ㅎ

직업은 과수연 에서 영업(?)과 수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ㅎ

 

 

 

드라마의 시작은 이렇습니다. 주인공은 자신의 여자친구에게 청혼을 하게 되는데요

 

 

 

그 후에 화면을 넘어가고 왠일인지 여자는 죽어있고 주인공은 오열하고 있습니다......

주인공 또한 정신을 잃었다 깨어보니 옆에 싸늘히 식어있는 여자친구를 발견하게 되는데요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여기까지의 12시간 동안의 기억이 삭제된 채 라고 하는군요..

 

가장 메인이 되는 스토리가 될 것으로 보이네여 ㅎ

 

 

 

자! 제가 이 드라마를 선택하게 된 이유 !!!!

니시우치 마리야 !! 입니다. ㅎㅎ

아 이쁘네여 ㅠㅠ

 

 

 

조금 덜렁거려 보이고 매사에 의욕이 없어 보이며 뭔가 처져있는 그지만 맡은 바에 있어서는 완벽하게 천재적인 능력을 보이며 사건들을 해결해 냅니다 !!

 

 

하지만 왠지.. 자꾸 의뢰비를 잊고 받아내질 못한다는..... ㅋㅋㅋㅋ

꼬마아이는 조수 !

주인공을 혼내고 있는 분은 과수연의 사장님? 입니다 ㅎ 의뢰비 받아오라고 !! ㅎㅎ

 

 

 

 

각각 과수연에 함께 근무하고 있는 연구원분들 입니다. ㅎ

뭔가 연구하는 일이 아니라면 하지 않으려는 할아버님과 퇴근시간을 칼같이? 땡땡이 치길 좋아하는 여직원 !! ㅎ

하지만 이들 역시 일이 주어진다면 막힘없이 해내는 베테랑 분들 이죠 ㅎ

 

 

 

갑작스런 서비스 컷입니다 !!!

무려 바니걸 !! ㅎ

 

 

주인공과 우연히 재회한 마리야는 과거 공장화재로 인해 숨졌으나 자살로 처리되버려 보험금을 받지 못했고 무언가 석연치 않았기 때문에 주인공에게 재수사를 해줄 것을 의뢰하게 됩니다.

 

 

 

 

보험회사 직원분들입니다. ㅎ

단발성 출연은 아닌거 같고 앞으로 자주 부딪히게 될거 같죠 ? ㅎㅎ

 

 

과수연의 행사 ! 이벤트 ! ㅎㅎ

바로 과연수 사장님? 소장님? 의 집에서 파티를 하는것입니다 !! ㅎ

맛있는 음식이 잔뜩 !! ㅎㅎ 하지만 직원들은 너무 많은 음식에 질린듯 하네여;; ㅎ

맛있어 보이기만 하는데...... ㅠㅎ

단, ! 다 먹지 않으면 갈 수 없습니다. !!

올때도 마음대로가 아니었지만 갈 때는 더욱더 마음대로가 아니란다 !! ㅋ

그리고 ! 맛있단 말은 금지어 입니다 ㅎㅎ

이 말을 한다면 음식이 추가 될 것이기 때문이죠.. ㅎㅎ

 

 

 

마리야는 엄마에게 그날의 진실(?) 아니 몰랐던 사실에 대해 듣게 됩니다...

그리고 의뢰 포기를 결심하게 되죠.....

 

 

 

하지만 여주의 슬픔은 주인공의 각성에 좋은 재료가 되죠 ㅎㅎㅎㅎㅎㅎ

진심으로 조사에 나선 주인공 !!

 

 

과연 수사는 어떻게 될것인가 !!!

그리고 !!

 

 

주인공을 몰래 미행하고 있는 이들의 정체는 !!!??

 

스모킹 건 결정적 증거 !!!!

였습니다. ㅎ

 

앨리스의 가시때와 마찬가지로 남주인 카토리 싱고 가 처음 보는 배우이기 때문에 새로운 배우를 접하게 되는

재미가 있는 드라마이고

이제까지 니시우치 마리야 의 왈가닥? 쫌 가볍게 볼 수 있는 드라마 에서의 모습만 봐오다가

그들에 비해선 조금 무거운 주제의 드라마에 가볍지만은 않은 역할을 하게 된 니시우치 마리야를 지켜보는 것 또한

이 드라마 감상에 재미를 줄 수 있는 요소가 될 수 있겠네여 ㅎ

매회 벌어질 사건과 그 사건들을 해결해나가는 주인공의 모습 !!

그리고 주인공에게 일어난 그 사건의 진실은 과연 무엇일지 !!!!!!

 

스모킹 건 역시 !!!! 기대해 볼만한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 ㅎ

모두 즐겁게 감상하시자구요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