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시우치 마리야

2014년 2분기 일본드라마 스모킹 건 결정적 증거 3화

by 올뺌이 2014. 11. 18.

 

 

 

이번화는 얘가  의뢰인 !!

 

스토커가 아이의 엄마를 스토킹하고 있다고 하네요

 

도움을 요청하러 과수연으로 !!

 

하지만 미성년자는 의뢰를 할 수 없다고 하네요 ㅠㅠ

 

하지만 정많은 우리 사쿠라코 !! 아이를 도와 주기 위해

몰래 증거품 감정을 부탁합니다 !

 

 

는 들킴 ㅋㅋㅋㅋㅋ

 

는 혼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또 사쿠라코의 주장과 소장에게 혼나면서 나가렛타의 운명은...

 

피해자 당사자인 어머님을 만나러 가지만 범인으로 지목한 시의원 할배도 함께 만나게 되는데요

할배가 아주 그냥 더럽습니다 ..

 

이런 모습은 또 나가렛타에게 좋은 동기부여를 가져다 주죠 ㅎㅎ

범인임이 확신되지만 마을의 힘있는 사람이고 잘못 건들였다가는 어떤 불이익이 올지 모르는

시의원을 상대로 어떻게 스모킹 건을 확보해서 사건을 해결 하게 될지 !!!!!!!

기대 하시고 감상해주세요 ㅎㅎ

 

그리고 !!

 

 

또다른 스토리가 등장했는데요

저 메롱 하고 있는 놈은 수배가 걸려있는 범인으로 보이고

또 나가렛타를 의심하고 있는 이 형사도 잡으려 공을 들이고 있는 모양입니다.

 

 

쿠루미가 과거 부모님을 잃게 되는 사건에 관련이 있어보이는데요.. 이 범인..

 

 

 

소장님이 경찰을 그만 둔 것도

쿠루미를 거둬 함께 살고 있는것도 다 그 탓인듯 합니다. ㅠㅠ

그리고 형사는 나가렛타 건 말고도 저 범인에 대한 소식도 줄 곧 소장님께 보고해 드리고 있는 모양입니다.

 

그리고 나가렛타의 옛 애인과 이 형사는 꽤 돈독한 사이의 선후배(?) 동료(?) 였던것으로 추측 되는데요

여자에겐 무슨일이 있었던건지..... 왜 나가렛타는 기억을 하지 못하는 것인지....

점점 메인 스토리의 비중이 커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마 4화에선 조금 더 썰을 풀것으로 예상되네요 ..

 

아직은 나가렛타 - 애인 - 형사

소장 - 쿠루미 - 범인 - 형사

요정돈데요

이 두스토리가 전혀 다른 스토리 라인으로 2가지 라인이 갈 것인지

어떠한 연결고리가 작용 하게 될 것인지

궁금해 집니다. ㅎㅎㅎ

 

 

 

 

스모킹건 !! 결정적 증거!! 였습니다. ㅎㅎ

 

즐거운 감상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