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카이 마사토

2015년 2분기 일본드라마 Dr. 린타로 Dr.倫太郎 10화 최종화

by 올뺌이 2015. 6. 20.

 

Dr. 린타로 Dr.倫太郎 10화 최종화 입니다 !! ㅎ

 

Dr. 린타로 는 안타깝게도 ㅠ 8화부터 무자막상태로 감상하고 있었는데요ㅠ

이제 마지막 편이 되었습니다. ㅎ

 

처음 이 드라마가 예고된 순간부터 소재며 배우며 최고의 기대작이었던 Dr. 린타로 !!

최종화 시작하겠습니다. ㅎ

 

 

 

 

 

아키라 (아오이 유우) 와 린타로 (사카이 마사토) 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ㅎ

아키라가 꼭 해보고 싶었던것이라고 합니다. ㅎㅎ

러브러브한 분위기가 되었네요 ㅎ

 

 

무전취식을 한 아키라의 엄마 덕에 재회를 하게 되었습니다.. 참.. 재회방법도 가지가지......ㅋ

역시나 또 징징거리는 엄마.....

그런데 아키라는

 

 

이전과는 달리 또박또박 자신의 마음을 고백합니다.

어릴적 부터 외로웠던거 상처받았던거....... 울먹이며 모두 토해내죠

 

 

린타로도 놀란 눈치네요

 

 

그리고 친엄마에게 작별을 고합니다... 이젠 사랑받기 위해 잡혀 휘둘리지 않겠다고 말이죠.

 

ありがとうおかさん、さよならおかさん

 

각 각 유메치오(기방 엄마) 와 유리 (친모) 에게 인사하는 아키라..

 

한걸음 내딛었네요 . 아키라!

 

 

그리고 린타로는 아키라에게 "이제 그만 용서해주지 그래요" 란 얘기를 듣는데요.

그 말에 린타로가 "어머니를 말이에요?" 라고 묻습니다.

그러자 아키라는 "자기자신을 말이에요.." 라 합니다....

 

엄마에 대한 원망과 후회, 미안함이 항상 존재하던 린타로가 또 이렇게 아키라에게 치유받고 있습니다.

 

 

린타로는 아키라와의 결혼을 위해 정신과 의사를 그만두려고 합니다

선배에게 자신을 대신해주길 부탁하고 있네요...

 

그 때..

 

 

아키라의 친모가 이곳에!?? ㅎ

선배와는 일전에 일면식이 있었죠 ? ㅎㅎ

 

그런데 선배가 부르길 "유리짱" 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선배에게 도박중독을 치료 받고 잇었나 봅니다. ㅎㅎ

 

그런데 유리짱은....? ㅋㅋ

 

 

그 모습을 보고 뻥 찐 린타로 ㅋㅋ

 

 

 

린타로와 아키라가 린타로의 어머니의 묘소에 인사하러 갔네요

린타로도 처음 와본다고 합니다.

 

 

린타로도 아키라 덕분에 스스로 한발 나아가게 되었네요 ㅎㅎ

 

 

 

 

Dr. 린타로 는 의학드라마 를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의학드라마는 보통 외과의사 의 이야기가 주류인 반면에

정신과의사 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 흥미롭기도 하고 재밌기도 했습니다. ㅎ

 

매 화 다양한 어려움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자들을 린타로가 치료하는 모습을 보며 보는내내 저또한 힐링이 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 드라마였는데요 ㅎ

 

오랜만에 정말 마음에 쏙 드는 100점짜리 드라마를 본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ㅎ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배우 사카이 마사토 를 볼 수 있어 더 행복한 드라마였고, 우리나라에서도 무척이나 유명한

배우 아오이 유우 의 작품을 보는 것 또한 저에겐 처음이라 만족스러웠네요 ㅎ

 

제 개인적으로 만점을 줘도 아깝지 않은 드라마였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아직 보지 않으신 분이 있으시다면 꼭 기회가 된다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ㅎ

 

그리고 이 포스팅의 내용은 최종화 내용의 전부가 아니기 때문에 최종화 또한 꼭 직접 감상하시길 권해드립니다. ㅎㅎ

 

Dr. 린타로 Dr.倫太郎  였습니다 !!

그럼 즐거운 감상 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