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카이 마사토

2015년 2분기 일본드라마 Dr. 린타로 Dr.倫太郎 6화

by 올뺌이 2015. 5. 22.

 

 

Dr. 린타로 Dr.倫太郎 6화 입니다 ! ㅎㅎ

 

 

 

 

린타로는 방송출연등 이제 유명인사가 되서 팬클럽(?)도 있네요 ㅎㅎ

점점 유명해지고 있는 린타로 (사카이 마사토) ㅎㅎ

 

 

지난 아키라의 생일날 엔노지 이사장 (코히나타 후미요)을 바람맞춘 유메노..

유메노의 엄마가 사과하러 왔습니다..

엔노지 이사장은 화가 나 보이지만 확실히 병원의 수익만 생각하는 사람인게..

여기서 유메노가 이상해 진것이 린타로 때문인지 물어보고 이제 의원의 마음에도 들었는데 관리 부탁한다면

반협박을 하는 등 수익에 방해가 되면 무슨 짓을 할 것 같은 뉘앙스를 보이네요

 

 

린타로에게 점점 의지를 하게 되는 아키라 (아오이 유우)

이제 자주 린타로를 찾는 모습입니다.

 

 

 

그런 그들을 바라보는 카와카미 (타카나시 린)

카와카미 는 린타로를 동경하고 좋아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가여운 후쿠하라 ㅠ

 

 

린타로의 마음은 정말 그가 말하듯 치료인걸까요 ?

아님 사랑이란걸 스스로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일까요..

 

 

 

 

그러던 중 미즈시마 (키치세 마치코) 가 아키라가 린타로의 어머니 이야기를 하는 것을 듣게 되는데요..

 

 

미즈시마는 린타로에게 단지 치료뿐인거냐며.. 어머니의 얘기까지 할 필요가 있었던건지에 대해 얘기 합니다..

미즈시마 역시 린타로에게 마음이 있는 것이겠죠..

 

린타로만 빼고 주변인들은 더 린타로의 마음을 잘알고 있는 듯 하네요

 

 

 

린타로는 아키라를 치료하기 위한 방법으로 유메노와 아키라를 소통할 수 있게 하고 연결시켜 주려 합니다.

아키라는 유메노가 있는 동안의 기억이 .. 즉, 유메노가 되어 있는 동안은 아키라의 시간은 전혀 없어지는 상태라고 하네요..

아키라에게도 그렇게 얘기를 하고 유메노의 어머니와 함께 진찰받으러 올것을 권유하고

이제 본격적인 치료가 시작 될 것으로 보이네요

 

 

 

아키라씨...

 

 

유메노지롱~ ㅎㅎ

 

 

린타로는 사랑이 아닌 치료만을 위한것일까요 ?

아키라와 유메노는 앞으로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 ㅎ

 

Dr. 린타로 Dr.倫太郎 6화 였습니다. ㅎㅎ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