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카이 마사토

2015년 2분기 일본드라마 Dr. 린타로 Dr.倫太郎 4화

by 올뺌이 2015. 5. 9.

 

Dr. 린타로 Dr.倫太郎 4화 입니다 !!

 

 

 

아키라 (아오이 유우) 가 린타로 (사카이 마사토) 를 찾아 왔습니다.

뒤쪽 모래밭에 놓인 한마리의 말이 현재 아키라의 상태를 보여주는 듯 합니다

 

그리고, 지금 저 상태.. 우울해 보이며 굉장히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는 모습이 아키라

게이샤의 모습 활달하고 애교많고 적극적인 모습이 유메노 입니다.

 

아키라는 두 명의 인격이 존재하는 해리 현상을 겪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키라, 유메노 둘 다 동일인 아오이 유우 이므로 혼동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ㅎ

 

 

 

 

아키라는 항상 주변과 격리되어있고 소극적인 모습을 많이 보였었는데 왠일인지 병원에서 우연히 본 꼬마아이에게

빵을 사주고 함께 시간을 보내는 등 친절하긴 하나 알 수 없는 행동을 보입니다

 

 

이번엔 유메노 모드 ㅎㅎ

 

 

호구 이사장, 엔노지 이사장 (코히나타 후미요) 에게 돈을 뜯어내기 위해서 이죠 ㅎㅎ

아.. 진짜 이사장은 악인지 선인지 대체... 그냥 이도저도 아닌 케릭터인가..?

 

 

이 아이는 바로 린타로의 어린시절입니다 지난화에서도 나왔었죠?

분명 린타로에게도 어린시절 어떤 트라우마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

서서히 린타로의 과거도 조금씩 나오고 있습니다.

 

 

 

 

린타로의 어머니는 과거 게이샤 셨나 봅니다..

어린 린타로는 그런 어머니를 참아 줄 수 없었던거겠죠..?

 

뭔가 가슴 아픈 사연이 곧 나올것만 같네요..ㅠ

 

 

또.... 이 아줌마... 이 아줌마는 아키라의 엄마였습니다.....

이번에도 돈을 뜯어가는... 무슨 엄마라는 사람이..........

700만엔을 뜯어가고 준다는게 별사탕....?

근데 좋아하는 아키라..?????

 

 

잘했다고 쓰담쓰담 해주고..

또 도박이나 하러 떠나는데요...

 

 

불쌍한 아키라 ㅠㅠ 이용하고 ㅠㅠ 돈 뜯어가고 ㅠㅠ 머리 다 헝클어 놓고 ㅠㅠ 이쁘고ㅠㅠ........하!ㅎㅎㅎ

머리를 어쩜 이렇게 얘쁘게 헝클였을까요..? ㅎㅎ

 

 

그나저나 엔노지 이사장은 자신에게 돈을 받아간 유메노의 말이 거짓말이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내가 호구라니.. 내가 호구라니이~~~~ ㅠㅠ

 

하지만 썩 화를 내는 내색은 아니고.. 유메노가 나쁜남자에게 돈을 대고 있는건 아닌지 걱정하네요..?

심성이 착한건가 완벽한 호구인건가...?

 

그리고 또한 기방엄마도 그 유메노가 큰돈을 어딘가에 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바로 눈치채게 되죠..

 

 

아키라의 엄마에게 찾아가 제발 유메노를 놓아달라고 합니다...

하지만 본인이 엄마라며 뻔뻔하게 나오는 아키라의 엄마..............

각각 아키라, 유메노 의 엄마들이네요

 

 

별사탕 병을 들고 슬픈 표정을 하고 있는 아키라.....

 

아키라의 해리 현상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해리 현상은 어릴적 학대나, 애정결핍등을 원인으로 나타나곤 하는 현상이라고 하는데요....

 

 

이 아이는 아키라의 어린 시절 입니다.

별사탕을 병에 담는 모습이네요 .. 뒤에 엄마도 보이구요

 

 

엄마가 어린시절 자주 별사탕을 주고 쓰담쓰담 해줬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별사탕과 쓰담쓰담을 받으며 늘 이용당하고 돈을 뜯겼던거군요....

 

 

 

 

아키라의 엄마 역시 게이샤 였나 봅니다....

 

아키라는 집에 늘 혼자 남아 별사탕 한병을 한개씩 아껴 먹으며 엄마를 기다렸나본데요...

병을 가득 채웠던 별사탕이 모두 없어질 때까지도 돌아오지 않는 엄마......

그런 엄마에 대한 애정결핍이 지금의 아키라를 만든것 같습니다..

잘해주지도 않고 곁에 있어주지도 않는 사람이지만 늘 혼자였지만...

그래도 엄마이기에.. 그런 엄마에게 별사탕과 쓰담을 받기 위해 그렇게 힘들게 돈을 바쳐가며 살아가는 듯 하네요..ㅠ

 

 

 

아키라 가 린타로의 집을 찾아가게 됩니다...

드디어 아키라가 린타로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이 오는 것인가 ! 할 때

 

 

유메노가 틔어나와 버리는데요..

 

린타로가 말하길

유메노는 상처받은 아키라를 보호하기 위해 나오는거라고 하네요.....

사람에게... 정에게 너무 큰 상처를 지닌 아키라를 지키려 스스로 유메노란 인격을 만든듯 합니다...

 

 

이제 조금씩 열려가고 있는 두 사람의 이야기..

아키라는 마음을 열 수 있을것인가 !

 

Dr. 린타로 Dr.倫太郎 4화 였습니다.ㅎ

 

그럼 즐거운 감상 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