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5년 3분기 일본드라마 라멘이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ラーメン大好き小泉さん 3화

by 올뺌이 2015. 7. 15.

 

 

라멘이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ラーメン大好き小泉さん 3화 입니다 ㅎ

 

 

미사 (후루하타 세이카)와 유 (미야마 카렌)가 코이즈미에게 오늘은 어디 라멘집을 갈 건지 묻습니다. ㅎ

소금 ? 간장 ? 무슨 라멘집 ??

 

 

코이즈미 曰 (하야미 아카리)

파인애플 라멘집 갈 건데요.

 

 

응 ?????????

파인애플 ??????????????????????????

 

파인애플 라멘 ????

 

 

진짜 있습니다 ㅎㅎ 파인애플 라멘집 !!

[파파파파파인]

[도쿄, 니시우기쿠보]

 

 

것보기엔 평범한 소금 라멘입니다만 ?

 

 

있습니다 !! 라멘에 !! 무려 파인애플이 ㅎㅎ

 

 

그럼 잘먹겠습니다 ! ㅎ

 

 

호로록~ ㅎ

 

 

그리고 이 라멘엔 무려 파인주스에 담궈놔 파인의 맛을 그대로 흡수한 삶은 달걀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ㅎㅎ

라멘 한그릇으로 무려 식사와 디저트 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ㅎㅎㅎ

감동 하고 있는 코이즈미

 

 

 

맛있나 보네요 ㅎ

행복한 표정으로 먹고 있는 미사와 유ㅎ

 

궁금하긴 한데... 아.. 이건 진짜... 어떨지.......?ㅎ

 

 

코이즈미는 오늘도 만족!! 입니다. ㅎ

 

 

모처럼 주말에 함께 라멘을 먹으러 가기로 한 세사람ㅎ

신나보이는 미사와 유

 

 

하지만 비장해 보이는 코이즈미......

마음 단단히 먹어야 할거라고 하는데...

 

 

그 가게는 무려 미슐렝 가이드에도 소개가 될 정도 이고 일본에서 1위도 한 라멘 가게 라고 합니다. !!!!!!

아직 오픈 전인 가게

[일본 소바 츠바]

[도쿄,스가모]

 

 

 

오픈도 전이지만 평범히 줄을 서있는 코이즈미 ㅎ

근데 주말인데 왜 교복입음 ?????

 

아직 가게 오픈은 1시간전 하지만 줄이 무려

 

 

이렇게나 서있습니다. ㅎ

저쪽 사람 앉아 있는 안쪽으로 공간있어요 ㅎ

 

그렇게 줄을 서있는데

 

 

왜인지 도시락을 꺼내 오니기리를 먹는 코이즈미?

곧 라멘을 먹을 껀데 왜 다른걸 먹는 거냐고 물어보는 초보자 유...

아직 한참멀었네요...

그렇습니다 !!

공복이야말로 최고의 반찬 !!!!! 허기가 반찬이란말도 있지 않습니까?

하지만 몇시간이고 줄을 서있다가보면 공복상태가 심해져 기분이 안좋아 진다면 오히려 역효과!!!!

그렇기에!! 코이즈미는 공복 상태를 어느정도 유지시키기 위해 도시락을 까먹는 것입니다!!!!!

아직멀었네요 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무슨... ㅋㅋ

 

 

아무튼 이제 15분 남았습니다 !!!

그런데 눈치 채셨습니까 ?

아직 미사가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는데요...

서..설마.....

 

 

그때!

 

 

무언가 발견한 코이즈미 !!!!! 눈빛보소;;ㅎ

 

 

해맑게 뛰어오는 미사................

미리 가게 오픈 시간과 모든것을 예측 줄을 서지않고 입장할 수 있는 타이밍에 졸렬하게 나타난 미사...........

아 진짜 얄밉네요......

 

 

하지만 코이즈미의 선택은....

 

 

세명이 되었으니 세명이서 다시 처음부터 줄을 서야 한다는 것입니다 !!

일행이지만 행렬에 끼어드는 짓을 한 사람은 라멘을 먹을 자격이 없다네요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라멘까지 120분 !!

 

 

그리고 그 줄엔 그 아저씨들도 ㅋㅋㅋ

익숙한 패턴이죠 ? ㅎㅎ

 

그렇게 아저씨들과 여러 라멘의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는데...

지쳐버린 미사...

 

 

미사는 더이상 줄을 설 수 없다면 돌아갈것을 결심합니다. ㅋㅋㅋㅋ

아 진짜 민폐 ㅋㅋ

 

 

이를 막아선 코이즈미..

"인생도 한번 라멘도 한번이라구요! 지금 먹지 않으면 평생 먹지 못하는것도 있는 법이라구요 !!"

 

"그래도 돌아가겠다면 막진 않겠어요.."

 

 

"코이즈미.."

 

.....

 

 

뭔데 이렇게 박력있는 장면이 나와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다시 자리로 돌아간 셋은 라멘을 드디어 마주 합니다 !! ㅎ

 

 

바로 트러플 라멘 !!!!!!!!!!!!!!!!!!!!

오 ~ 이 라멘엔 무려 세계 3대 진미 트러플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ㅎ

 

 

바로 차슈위에 저렇게 딱 !!!! ㅎ

 

 

그럼 손풀고 !! ㅎ

 

 

 

머리묶고 눈빛 살아있으면 !!!

 

 

戴きます。

 

 

 

 

호로록 호로록 호로록 !!! ㅎ

 

 

마무리 쏴악 ~ㅎ

 

하고 나면 !!?

 

 

아~~~~~~~~~~~ㅎ

잘먹었습니다 !! ㅎ

 

 

무엇보다 라멘을 사랑하는 코이즈미 와 일본의 여러 라멘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드라마

라멘이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ラーメン大好き小泉さん 3화 였습니다. ㅎ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