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하라 사토미

달달한 일드 실연 쇼콜라티에 (失恋ショコラティエ) 8화

by 올뺌이 2014. 11. 18.

 

 

안녕하세요 !! ㅎ

오늘의 포스팅은 실연 쇼콜라티에 8화 리뷰 입니다. ㅎ

 

 

 

7화 때 소타로써는 충격적인 경험을 했었죠 !! ㅎㅎ

상상이 아닌 ㅎㅎ 실제로 !! ㅎㅎ 으아아 ㅎㅎ

뭔가 얼빠진 표정으로 방금전 일어난 사태에 대해 진위여부를 판별하고 원인 분석을 하고 있는 모습이네여 ㅎㅎ

 

 

뭔가... 차이고 나면 에레나 에게 가기로 했었으나... 이 둘의 약속은 이루어 질 수 있을지요..

에레나도 소타를 향해 마음이 움직였는데.....

어찌 될지 모르겠네여 ㅎㅎ

 

 

 

사에코가... 짐을 바리바리 싸들고 소타에게 찾아 왔습니다...

 

 

 

너무 당연한 얘기지만 소타는 사에코를 저버릴수가 없죠 ㅠ

소타 - 사에코 - 에레나 - 카오루코

이들의 관계는 결국 어디로 갈 것인가아 ~~ ㅠ

조금 헷갈리기도 하고 어렵네요 이쯤 되니.. ㅎ

당연히 주인공 끼리 되려나요??

흠...

 

 

무..무언가를 본 소타 !!! 무..무엇을?

 

 

나..나닛!?!?!?!?

이러지 마 rhㅔ요 !!!!!!!!!!!

 

 

그..그렇게 되었습니다. ㅎ

가게가 마친뒤 10~11시경 사에코와 소타는 닝겐이 가장 약해지는 시간에 이렇게 저렇게 그렇게 되었습니다.

ㅎㅎ

 

 

다음날........

둘의 모습을 본 카오루코의 표정입니다. ㅎㅎㅎ

얜 뭐 에레나녀 사에코여 ? 하아..........네요 ㅎㅎ

 

으음~ 글쌔여 소타군의 영원한 짝사랑이었지만 조금씩 마음의 정리를 하고 있을 때쯤 다시 흔들어 놓기 시작하는

사에코 !

그리고 소타와의 묘한 동질감을 느끼며 프렌드로 발전한 에레나 그리고 조금더 많은 발전을 약속하기도 한 에레나

그리고 그 모든 모습을 그저 바라 보기만 하는 카오루코

 

소타의 운명은 !! ? ㅎㅎㅎㅎ

 

이번화도 재밌었습니다. ㅎ

 

끝으로 여러분 실연 가위바위보 챙기시구여 ~ ㅎ

이번주는 에레나와 함께 가위바위보 !!! ㅎ

전 이겼음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