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하라 사토미

달달한 일드 실연 쇼콜라티에 (失恋ショコラティエ) 10화

by 올뺌이 2014. 11. 18.

 

 

안녕하세요 ㅎ

이번 포스팅은 실연 쇼콜라티에 10화 리뷰 입니다 !!

이제 이 드라마의 끝이 보이네요 !!

 

 

 

 

 

 

 

 

카오루코 도 ㅋㅋㅋ 마츠리 처럼 사에코에게 상담을 받다 완전히 그녀의 페이스에 넘어갔네요 ㅎㅎ

남자고 여자고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모두 자신의 편으로 만들어 버리는 사에코.. 대단하네요 정말 ㅋㅋㅋ

 

 

소타는 자신이 초콜릿을 공부한 보르네로부터 편지 한장을 받게 됩니다.

 

 

 

 

 

 

 

사에코 의 조언 덕에 만남을 갖게 된 두사람 ㅎ

그 이후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 ㅎㅎ

 

 

모든 쇼콜라비 가족들이 모여 게요리를 먹는 모습인데.. 아....

게요리..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

 

 

 

마냥 즐거워 보여야 할 소타는 계속해서 고민에 빠져있습니다....

 

 

그걸 아는지 모르는지 마냥 즐겁네요 사에코는 ㅠ

 

혼자 남은 에레나를 위로 해주고 있네여 ㅠㅠ

알고보면 에레나가 제일 불쌍하다는... ㅠ

 

 

 

 

 

와 진짜 너무 이쁘고 귀엽네여 ㅎㅎㅎ 이러니 반하나 안바나나!!

 

 

 

우~~~~~~오~~~~~~~~~ ㅎㅎ 쿄토 여행을 간 둘의 모습입니다 ㅎㅎ

이 둘이 드라마 내에서 가장 순항을 달리고 있네여 ㅎㅎ

 

 

 

가게 정전으로 인해 둘만의 시간을 어쩔수 없이 가지게 된 두사람 ㅋㅋ

둘도 결국 친해지는건가여 ? ㅎㅎ

 

 

아 이장면 진짜 ㅎㄷㄷㄷㄷ

공포 드라만줄.....;;

 

 

아무튼 사에코가 쇼콜라비에 있다는 사실을 안 후 무작정 달려와 완력으로 끌고 가려 하지만

이를 카오루코 가 막아줍니다.

 

 

멋있네여

싫은건 싫은거지만 ㅋㅋ

같은 여자로써 용납 할수 없는건 당당히 막아내 주는 모습 !!

 

 

 

소타는 보르네로 부터 어떤 편지를 받았으며 앞으로 소타의 운명은 !?

 

 

그 ....그리고 !!!!!! 사에코가 산부인과에서 나오고 있습니다아 !!!!!!!!!!!!!!!!!!!!!!

 

드디어 달려온 10화 !!!

이제 마지막 11화 만 남았는데요

마지막에 가있는 이들의 모습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

모두가 웃을수 있는 해피엔딩일까요 !? ㅎ

기대 됩니다.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