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하라 사토미

달달한 일드 실연 쇼콜라티에 (失恋ショコラティエ) 11화 최종화

by 올뺌이 2014. 11. 18.

 

 

안녕하세요 ㅎㅎ

드디어 실연쇼콜라티에 마지막 화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ㅎ

재밌게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저는 꽤 재밌게 봤습니다 ㅎ

 


실연 쇼콜라티에

정보
후지TV | 월 21시 00분 | 2014-01-13 ~ 2014-03-24
출연
마츠모토 준, 이시하라 사토미, 미즈카와 아사미, 미즈하라 키코, 미조바타 준페이
소개
첫사랑이었던 연상녀 사에코의 마음을 다시 사로잡기 위해, 그녀가 좋아하는 초콜릿의 장인 쇼콜라티에가 된 청년 소타의 달콤한 짝...
글쓴이 평점  

 

출연한 배우들 모두 우수한 연기력을 보유한 배우들이었고 ㅎ 내용도 충분히 만족으러운 정도였습니다 ㅎ

여러분들도 재밌게 드라마를 즐기셨을꺼라 믿습니다. ㅎ

 

 

 

 

참다참다 결국엔 에레나가 소타를 찾아가 고백을 했습니다. ㅎ

 

 

자신이 출연하는 패션쇼 초대권을 선물하며 말이죠 ㅎ

 

 

소..소타였어 ?

에레나... 소타였어 ? ㅠㅠ

여태 소타도 본인의 쪽이라 생각했던 리쿠찡은 어마어마한 충격에 휩싸이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오루코도 사에코에게 알수없이 빠져 들게 되죠 ㅋㅋㅋㅋ

빠져 들었다기 보단 홀리게 된다고 해야 하나 ? ㅎㅎ

아무튼 도움을 받기도 하고 주기도 한 둘의 사이가 한층 좋아 졌다고 할 수 있겠네여 ㅎ

 

 

 

소타는 더이상 초콜릿을 개발해내지 못하며 슬럼프에 빠지게 되고

사에코는 그런 소타의 모습을 (제 생각엔) 그 이유를 눈치 채고 있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ㅎ

소타의 문제도 사에코의 문제도 아닌 둘 사이의 문제죠 ?

 

 

 

 

 

사에코는 빈혈로 쓰러진후 병실에서 소타에게 자신이 임신을 했다는 사실을 알립니다...

그리고 소타에게 이별을 고하게 되죠.......

아아.. ㅠㅠ

 

 

 

 

소타는 그런 그녀를 잡아보려 하지만

사에코는 결국 둘의 사이는 문제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서로 본래 있어야 할 곳으로 돌아가 서로의 모습을

찾아야만 한다고 합니다....

아...... 표정이 정말 ㅠㅠ

 

 

 

사에코의 조언덕에 많은 발전(?)을 한 카오루코 !! ㅎㅎㅎ

 

 

 

 

 

소타는 슬럼프에 상실감에 점점 수렁으로 빠져 들뻔 했지만 ㅎ

아버지의 따뜻한 조언을 통해 극복 해 나갑니다.

 

 

 

 

그리고 카오루코의 진심어린 조언과 고백이 있었습니다.

소타는 정신을 차리고 자신이 할 수 있는것을 하자

거기서 부터 시작하자 라고 생각하죠

 

 

 

 

 

 

 

몇년전 그날 처럼 소타는 마지막으로 사에코에게 실연 당하게 됩니다.

하..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과 표정에서 많은 것을 볼 수 있네요 ㅠㅠ

 

 

 

그리고 또 한명의 그녀 에레나에게도 거절과 사과를 하러 가지만 에레나는 오히려 밝게 웃으며

사과 하지 말라며.. 쿨하게 이 들도 각자의 길로 돌아서게 됩니다.

 

결국 정말 제목대로네요... ;;ㅎㅎ

 

 

 

 

 

 

소타는 다시 한번 시작하기 위한 유학을 떠나게 됩니다. ㅎ

사에코는 다시 남편에게 돌아가 행복한 부부생활을 시작하게 된것 같군요 ㅎ

 

 

이 드라마의 엔딩은 왠지 납득 가능한 가장 이상적인 결말이 아니었을까 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게 됩니다. ㅎ

사실 사에코와 소타가 잘된다는것은 멋지고 얘쁜 두 남여 커플의 탄생이 아니라 말그대로 불륜이죠;;;

그렇다고 카오루코나 에레나와 잘되는것은 사실 찝찝하긴 합니다 ..

주인공은 아무튼 사에코 니까요 !!!! ㅎㅎ

그런의미에서 가장 납득할수 있는 결말을 제시해주었다고 생각해서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ㅎ

 

재밌게 보셨나요 ? ㅎ

재밌게 보셨다면 좋겠네여 ㅎㅎ

 

마츠모토 준, 이시하라 사토미 주연의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 같은 일드

실연 쇼콜라티에(失恋ショコラティエ) 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