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하라 사토미

달달한 일드 실연 쇼콜라티에 (失恋ショコラティエ) 9화

by 올뺌이 2014. 11. 18.

 

 

안녕하십니까 ㅎㅎ

이번 포스팅은 달콤한 일본드라마 실연 쇼콜라티에 입니다. ㅎ

 

 

 

소타와 사에코는 마치 신혼부부 처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네여 ㅎ

 

 

 

 

반면에 에레나는 이렇다 저렇다 말 한마디 없이 그냥 잠적해버린? 소타 때문에 걱정과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ㅠㅠ

 

 

소타군을 만나러 가보지만 카오루코와 마주치며.. 사에코와 함께 있는 소타의 소식을 알게 되죠..ㅠ

 

 

 

 

 

어쨌거나 둘은 행복합니답니다~~~ ㅎㅎ

한동안 웃는 모습을 보기 힘들었는데 역시 웃으니 이쁘네요 사에코 ! ㅎ

 

 

 

 

 

카오루코는 코우류기 가문의 두 부자에겐 가능성이 없다는걸 깨닫고 마츠리에게 작전모의를 요청합니다!! ㅎㅎㅎ

 

 

 

 

하지만 그녀도 코우류기 가문의 막내 ㅠㅠ

연애 경험이 풍부한 선배 여성 !! 사에코에게 연애 상담 이후 푹~~~ 빠지게 되죠 ㅎㅎㅎㅎㅎㅎㅎㅎ

 

 

 

 

 

사실 소타도 행복하기만 한 것은 아닙니다..

사에코의 진심을 알 수가 없는 소타는 그녀와 있을땐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만

정작 알수 없는 그녀의 본심이 무엇인지 알수가 없어 고민하고 고민하고 고민하죠 ㅠ

 

 

 

사에코 상.... 당신의 진심은 무엇인가요 ㅠㅠ

 

 

 

 

그렇게 심란한 와중에 사에코의 남편이 소타에게 약간의 의심과 그녀의 행방을 알수 있을까 해서

소타를 찾아가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고...

소타는 함께 있지만 지켜주고 싶고 보내기 싫은 그녀이기에 거짓말로 그를 돌려 보내게 됩니다

 

 

 

 

 

남편을 본 후로 소타는 양심 때문에 마음에도 없는 얘기를 하게 되고

그녀의 본심을 떠보고 싶어 하려 하지만 그녀가 누굽니까 !!!!

절대 마음을 보여 주지 않아욥 !!!ㅎ

하지만 소타는 결국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보입니다. 떠나지 마라... 내옆에 있어 달란 말을 결국 하게 됩니다. ㅠㅠ

 

아아~ 이 둘은 과연 정말 어디로 가는 것일까요.. ㅎㅎ

흥미 진진한데욥 !!

이번화의 실연 가위바위보는 마츠리 쨔응이 했습니답 ㅎㅎ

잊지 마시구요 즐거운 감상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