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5년 3분기 일본드라마 라멘이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ラーメン大好き小泉さん 1화

by 올뺌이 2015. 7. 2.

 

 

 

2015년 3분기 일본드라마 !!!

라멘이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ラーメン大好き小泉さん 입니다 !! ㅎㅎ

 

오랜만에 먹방 일본드라마를 하나 보게 되었네요 ㅎ

심야 식당 과 고독한 미식가 를 지나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과묵하고 쿨내 나는 여고생 코이즈미!! 그런 그녀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다름 아닌 라멘 ! ㅎ

 

라멘이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ラーメン大好き小泉さん

 

시작합니다. ㅎ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차례를 기다리고 있는 어느 라멘집..

 

 

어째서 저렇게 줄을 서가면서 까지 먹어야 하는지 이해 할 수 없는 두 여고생

미사 와 오오사와 유 (미야마 카렌) ㅎㅎ

 

 

그런데 그 곳에 수수께끼의 전학생 코이즈미 (하야미 아카리) 가 줄을 서있는데..ㅎ

그녀는 학교에선 누구와도 말을 하지 않고 늘 무표정의 무뚝뚝하고 쿨내나는 같은반 학생입니다. ㅎ

 

 

밥 보다 미소녀!!

란 주의의 오오사와는 수수께끼 전학생에게 호기심이 생겨 함께 라멘을 먹으러 가기로 합니다. ㅎ

 

 

 

라멘 출현 !! ㅎ

으아아~~ 맛있어보이네요 ㅠ ㅎㅎ

하지만 조금은 평범해 보이는 비쥬얼 ㅎ

 

 

 

응? 어째서 손목을 푸는거야 코이즈미 상 ???

 

 

그럼 잘먹겠습니다 !! ㅎ

 

 

차슈와 맛김이 들어간 지극히 평범해 보이는 라멘이네요 ㅎ

 

 

호로록 !

 

 

후루룩 ! ㅎ 맛있게 먹고나면 !....

 

 

에 ? 코이즈미 상 ??? 이런 표정하는 케릭터였나요 ? ㅎㅎ

라멘을 먹고난 후 너무 행복한 표정을 짓는 코이즈미 ㅎㅎ

 

 

에~~~? 완전 미소녀 빠인 오오사와는 이런 코이즈미에게 푹 ~ 빠져 버리게 되는데요 ㅎ

 

 

한그릇 자알 ~ 먹었습니다 ! ㅎ

 

그리고 다음..

학교가 마친 후 코이즈미를 따라 어디론가 가게 되는 오오사와 ,, 그곳은 ?

 

 

전차를 타고...

 

 

 

꽤 멀리까지 와 도착한곳은..

 

 

지로 ! 란 라멘 가게 입니다.

 

참고로 이곳에 등장하는 내용은 픽션이지만 가게나 라멘 등은 모두 실존하는 것들이라고 하네요 ㅎ

좋은 라멘관광의 힌트가 되어줄 드라마 입니다!! ㅎ

 

 

그곳에 도착해 그녀들이 고른 매뉴는 大돼지 라멘.....

 

 

아...아가씨들 그건 그렇게 막 눌러서 될게 아니라네;;;;;;;;;!!!!!

도대체 어떤 라멘이기에 이토록 놀라는 것일까요 ? ㅎ

 

 

코이즈미 씨의 표정이 마치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을 감상하는 듯 한데요.....

라멘집에서 아름다운 음악소리라도 들려 오는 것일까요 ?

아, 아닙니다. 눈치 채셨나요 ?

뒤의 주방장 분께서 면의 물을 털어내고 있는 모습을... 그렇습니다. 면 터는 소리를 감상하고 있는 코이즈미...

 

 

코이즈미상 ???? 그게 무슨......

 

 

에 ? 오지상??????? え????????

 

 

응 모두 ??????? 이... 이 가게는 뭔가 식당이라기 보단 종교에 가깝군요.. ㅎ

 

이제 드디어 그녀들이 시킨 大돼지 라멘 이 나오는데욥 그 모습은 바로 !

 

 

?

 

 

????????? 라멘의 위용을 한번 보시죠.....980円 이란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은 라멘의 자태.. 캬~ ㅎ

이건 저도 다 못먹을것..... 같지만 한번 꼭 도전해보고 싶네요 ㅎ

 

아 물론 ㅎ 도전용 음식은 아닌듯 합니다만 ㅎ

 

 

라멘을 진지하게 마주하는 코이즈미..

 

 

자 먼저 손목부터...

 

 

아니 그러니까 왜 아까부터 ....?

ㅋㅋㅋㅋㅋ

 

 

머리 질끈 묶고 !!

 

 

눈빛 살아있고 ㅎ

 

 

いくぞう!戴きます。

잘먹겠습니다 !! ㅎ

 

 

아니 그런데 차슈를 한쪽으로 몰고 면을 꺼내 야채 위로 올리고 있는 코이즈미.. 이... 이것은.?

 

 

바로 ! 천지반환 !!

하늘과 땅을 바꾼다 뭐 그런건가요 ? ㅎㅎㅎ

위에 야채와 고기 때문에 육수에 오랫동안 잠겨 있어야 하는 면을 불지 않기 위해 야채위로 건져내고

덤으로 그리하겨 야채에도 면에 묻어있던 육수가 스며들어 한층더 풍미를 배가 시킨다는 바로 그 기술 !!!!!!

 

은 라멘 먹는데 엄청 거창하네요;; ㅎㅎㅎ

 

무튼 기술도 시전하셨겠다 이제 처묵처묵 타임 ! ㅎ

 

 

후루룩

 

 

냠~

 

 

호로록

 

 

마시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아아아아아아 ㅠ

식사 후에 드라마 감상한건데 바로 배가 고파 옵니다... 라멘 한그릇 먹고 싶네요........

지로 이 가게는 차슈가 얇게 썰어낸 고기가 아니라 정말 두꺼운 마치 수육같은 두께의 고기가 나오네요......ㄷㄷ

먹어보고 싶다 ㅠㅠ

실제로 지로란 가게는 도내를 중심으로 39개의 점포가 있다고 하네요 ㅎ

자세한 내용은 드라마를 통해..... ㅎ

드라마에선 앞에 먹은 평범해 보이는 라멘의 비밀도 역시 코이즈미 상을 통해 들을 수 있습니다. ㅎ

 

라멘이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ラーメン大好き小泉さん 는 고독한 미식가에 비해

기가 막힌 먹방은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만.. ㅎㅎ

면성애자인 저로써는 그리고, 오랜만에 만난 먹방 컨텐츠의 드라마라는 면에선 너무나 반가운 드라마네요 ㅎ

 

라멘 한그릇 어떠신가요? ㅎ

라멘이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ラーメン大好き小泉さん 였습니다.

그럼 즐거운 감상 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