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5

2017년 영화 패신저스 Passengers 영화 패신저스 Passengers 보고 왔습니다. ㅎ 크리스 프랫 과 제니퍼 로렌스 주연의 블록버스터 영화 !!!! 예고편만으로 이미 엄청난 기대감을 상승시켜준 영화였죠 ㅎ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먼 미래 지구는 이미 과부화가 온 상태 이제 지구인들은 다른 행성을 개척해나가야 하는데요. 5000여명의 승객을 태운 초호화 우주선은 120년이 걸리는 우주여행 길에 오릅니다. 승객들은 여행기간이 120년이 걸리기 때문에 모두 동면에 들어가 있는 상태, 그런데!? 어떤 일로 인해 짐 프레스턴 (크리스 프랫) 과 오로라 제인 (제니퍼 로렌스) 가 약 도착일을 90년을 앞두고 동면에서 깨게 됩니다.. 개척행성 까진 아직 90년이나 남은 상황.... 그리고 초호화 거대 우주선에 깨어 있는 사람은 둘 뿐, 둘은 서로를 .. 2017. 1. 16.
2917년 영화 너의 이름은. 君の名は. 요즘 최고 화제의 에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 입니다. ㅎ 이야~ 잠깐 반짝 하는 화제몰이가 아니라 몇일째 계속된 고공행진은 거품이 아니었네요. ㅎ 일본 에니메이션 특유의 감성과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장면들 그리고 너무 예쁜 주인공들의 이야기, 너무나 아름다운 한편의 기적을 만나고 왔네요.ㅎㅎ 영화 너의 이름은 - 8.5 / 10.0 점 입니다. 한 시골 마을에 살고 있는 미야미즈 미츠하 와 도쿄에 살고 있는 타치바나 타키 는 서로, 서로의 몸으로 하루를 보내는 아주 실감나는 꿈을 꾸게 됩니다. 하지만, 잠에서 깬 다음날의 주변 사람들의 반응, 그리고 계속 반복되는 꿈과 계속된 주변인들의 이상한 반응에 둘은 정말 둘이 바뀌고 있단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서로의 삶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서로 메모.. 2017. 1. 14.
2016년 4분기 일본드라마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地味にスゴイ! 校閲ガール・河野悦子 최종화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地味にスゴイ! 校閲ガール・河野悦子 최종화 늦었습니다 ! 드디어 최종화 !! ㅎ 지난화 코노 에츠코 (이시하라 사토미) 는 Lassy의 편집장으로부터 Lassy의 다음 기획에 기획안을 한번 작성해보라는 미션을 받게 됩니다 ! ㅎ 이번에 잘하면 드디어 Lassy로의 이동이 결정날지도 모르는 상황 !? ㅎ 오랜 꿈이 드디어 이루어지는 순간이 다가온 엣짱 !! 그런데, 오리하라 유키토 (스다 미사키) 의 아버지인 혼고 선생에게 큰 일이 닥치게 됩니다. 바로 인터넷상에서 소설을 투고하고 있는 한 웹소설가에게 표절을 했다며 경고문이 케이본사 로 날아온 것입니다. 작품의 발매를 중단시키고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올리라는 내용의 경고문이 말이죠, 혼고 선생님은 명망있는 소설가이자 케.. 2017. 1. 13.
2016년 4분기 일본드라마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地味にスゴイ! 校閲ガール・河野悦子 9화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地味にスゴイ! 校閲ガール・河野悦子 9화 입니다~ ㅎ 카이즈카 하츠로 (아오키 무네타카) 가 사보에 기사가 실렸나 봅니다. ㅎ 바로, 지난번 '월간 어린이 노벨' 창간호에 대한 칭찬 기사 인데요. 그 때 모든걸 포기한 작가와 카이즈카와 코노 에츠코 (이시하라 사토미) 를 비롯한 모두가 힘을 모아 퇴근도 못하며 고생을 해 만들어낸 책이었죠. 하지만, 기사엔 작가와 편집자, 둘의 힘으로 만들었다고 적혀있는데요. 교열부는 원래 사람들이 잘 알지 못하는 직업이지만 교열부 전체가 함께 애썼던 기획이었는데 섭섭하기도 하겠습니다. 그리고, 교열부로 날아온 소식, 바로 Lassy 의 잡지를 담당하던 잡지 전무 교열회사가 감기로 전멸.. 케이본사의 문예부 교열부가 도와야 한다는 소식.. 2017. 1.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