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서울 - 인천 - 문학구장 나들이 !!!!!!!

by 올뺌이 2014. 11. 18.

 

 

이번 연휴를 맞이해 친구들을 만나러 서울-인천 나들이를 했습니다 ㅎ

비가 올 예정이었으나 집에서 나올때 이후로 비가 오지 않았습니다.... 우산이 무지하게 짐이 되었다는...ㅠ

부산역으로 ㄱㄱ!!

 

 

 

서울에 도착해서 바로 대림 역으로 ㄱㄱ

대림에 양꼬치가 맛있는 곳이 있다고해서 친구들과 갔었습니다. ㅎ

양꼬치는 생전 처음 먹어보는데다 윗 사진에 보이는 저 기계가 자동으로 양꼬치를 돌려줘 자동으로 골고루 구워준다는.....

편리하고 맛있었습니다 !! ㅎㅎ

안주로 최고 !!

 

 

 

그리고 6월 6일 금요일 태어나서 처음으로 !!!! 원정응원하러 문학구장을 방문했지요 !!!

문학구장은 사직구장과 달리

물품검사가 없었고 구장 주위로 편의시설과 야외 테이블을 배치해놔서 앉아서 음식을 먹고 쉴수 있는 공간이 많았고

내부에는 사직구장에는 사라진 컵라면을 판매 하고 있었습니다 ....

컵라면이 제일 부러웠었죠... ㅠㅠ

경기결과는 롯데의 패배였지만 시리즈는 위닝시리즈로 가져와서 마냥 슬프지 만은 않았습니다 ㅠㅠ ㅎㅎ

 

파노라마로 찍어본 문학구장의 풍경입니다. ㅎ

 

사직에 신문지와 봉다리 응원이 있다면

문학에는 응원막대를 이용한 응원이 장관이었는데요

응원막대 소리가 꽤나 압도적이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3루쪽 롯데 응원도 만만치 않았다는거 ㅎㅎ

 

 

 

 

 

 

끝으로 인천 친구집에 살고 있는 고양이들입니다 ㅎㅎ

레종 풋푸 쭈쭈 에비앙

모두 너무 귀엽고 착한 아이들이었는데 ㅠㅠ 벌써 보고 싶네요 ㅠㅠ

 

서울 !! 생각과는 달리 음식도 딱 입맛에 맞고 굉장히 맛있었고 인심도 야박하지 않았었던....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

다음에 또 가서 더 많이 보고 먹고 오고 싶어지네요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