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울산여행 1탄 !! 먹는게 남는것이다 !! ㅎ

by 올뺌이 2015. 2. 3.

힐링이 필요해 !!!!

이번에 친구가 일하고 있는 울산으로 !!!! 2박3일 다녀왔습니다. ㅎ

 

날씨가 계속 좋다가 딱 간 날 금토일이 엄청 추웠던........

 

개인적으론 꽤 만족스러운 울산여행이었습니다. ㅎㅎ 

 

 

친구 집이 울산 공업탑 입니다. ㅎ

공업탑 근처에서 울산에만 있다는 !!

태화강물을 사용해 만든 막걸리 !!

태화루를 맛보기 위해 근처 빈대떡 집으로 !! ㅎㅎ

 

태화루는 자주먹던 생탁 보다 달고 뒷맛이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ㅎ

질리지 않는 맛이랄까요 ?

하지만 생탁에 비해 조금 심심한 맛이기도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빈대떡 !! 캬~ 비쥬얼 제대로 !! ㅎㅎ

겉은 바삭하게 익고 속은 여러가지 해산물로 꽉차고 촉촉한 빈대떡 !! ㅎㅎ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ㅎ

 

 

다음날 점심으로 맘스터치 !! ㅎㅎ

개인적으로 맘스터치 처음 가봤는데 ㅎㅎ

싸이버거가 유명한걸로 알고 있어서 친구와 싸이버거2개 닭반마리 세트를 시켜 먹었습니다. ㅎ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ㅎ

맘스터치 매장이 쫌 더 가까운곳에서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ㅠ ㅎ

 

 

저녁으론 캐시슬라이드 쿠폰을 이용해 !! 죠스떡볶이 ㅎㅎ

 

 

그리고 저녁엔 해물파전에 소주 ! ㅎ

그러고 보니 이틀 연속 전을 먹긴했네요;; ㅎ

만만한 안주를 찾다보니 ... ㅎㅎ

여긴 울산 시내로 나가서 찾은 가게 인데요 ㅎ

 

이가게는 특징이 술을 빨간통에 얼음을 담아 거기에 주더라구요 ㅎㅎ 차가운 소주를 계속해서

즐길수 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파전을 내주실 때도 소쿠리 위에 뜨거운 돌판을 얹고 그위에 은박지 그리고 거기에

잘 익은 파전을 얹어 주시더군요 ㅎㅎ

계속 따뜻한 상태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

 

이 뒤에 2차 3차 ~ 쭉쭉 가긴했지만 왠일인지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