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서울 ! 혼자 돌아다니기 ! 마지막

by 올뺌이 2015. 3. 12.

 

 

끝으로 와본곳은 !ㅎ

압구정동에서 부터 시작합니다 !! ㅎ

 

 

겔러리아 백화점 밤이되니 건물 외면이 화려한 조명으로 덮이는 모습이 장관이었습니다. ㅎ

그리고 바로 옆

 

 

명품들로 가득찬 겔러리아 백화점 !!!!

초고가의 명품들로 상품이 이루어져있고

친구의 방문기로 들었을 때 입장과 동시에 직원분이 한분 붙어서 안내도 해주고 외투도 들어주고 ㄷㄷ......

어..엄청난 곳이라고 합니다;; ㅎ

 

그리고 걸어서 옆 청담동으로 ㄱㄱ!!

 

 

가다가 SM 건물을 발견 ! ㅎ 원래 이쪽에 입구가 있었는데 너무 많은 팬들로 인해 아예 막아버렸다고 하네요 ;; ㅎ

전 잘 모르지만 최근 활동중이라고 하는 레드벨벳 의 사진으로 꾸며져있습니다. ㅎ

옆면엔 태티서의 사진이었구요 ㅎ

 

 

가는 길 내내 그냥 명품샵이 줄을 잇는 이곳 !! ㅎ 캬~~ ㅎ

그냥 도로 전체가 명품백화점을 방불케 했습니다 또다른 경험 !! ㅎ

 

 

 

그리고 목적지였던 펍 앞의 JYP 건물 ㅎ

 

 

 

JYP를 뒤로하고 도착한 펍은 은은한 분위기의 셰계 여러 수제 맥주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ㅎㅎ

제가 또 흑맥주를 좋아해서 먹었는데

WOW!!!!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 ㅎㅎㅎ

수제맥주가 이런거구나 ~ 하고 느낄 수 있었던 곳 !! ㅎ

 

 

 

LOCO8 이란 곳입니다. ㅎ

유명한 곳인듯 하니 검색해보시고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

 

그리고 서울에서의 마지막 일정이었던 !! ㅎ

천호역 ㄱㄱ

 

 

여긴 바로바로 쭈꾸미 골목 !!!! ㅎ

오오 ㅎㅎ 쭈꾸미 자체도 많이 경험해 본적이 없었는데 ㅎㅎ

골목이 이루어 진곳이라 기대기대 !! ㅎ

 

 

너무 기대했던 나머지 쭈삼이 나왔을 때 그냥 먹느라..... ㅠㅠ

밥볶는다 빼논 몇개의 쭈꾸미만이 저렇게 남았습니다... ㅎㅎ

맛은 오오 !! 아주 그냥 굿이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친구들과 후식으로 처음가본 설빙 ㅎㅎ

 

 

계절이 계절인지라 딸기로 한 메뉴가 메인으로 나와있더라구요 ㅎㅎ

인절미 어쩌고가 하도 유명하길래 먹어볼랬지만 딸기를 또 좋아하고 해서 그냥 딸기로 !! ㅎ

 

맛은 뭐 말할것도 없이 맛있었습니다. ㅎㅎ

 

이 편으로 서울 편을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