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설에 뭐하지 ? 이기대편 !

by 올뺌이 2015. 2. 2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온 올뺌의 일상 포스팅 입니다. ㅎ

 

설은 잘 쉬셨나요 ?

 

지난 추석에 이어 이번 설에도 친구들과 어디론가 가자! 라는 생각으로 가본

 

사실은 정처없이 떠돌다 아주 지극히 어쩌다 가본 이기대 !! 입니다. ㅎ 

 

 

 

 

사실 부산사람이지만 이기대는 이번에 처음 가보는 곳이었습니다. ㅎ

 

 

이기대 입구를 지나 본격적인 갈맷길을 향해 하고 있습니다 !! ㅎ

 

 

 

 

내려가면 바로 그냥 탁 트인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

어찌나 시야가 시원하던지 속이 뻥 ! 뚫리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곳이죠 ㅎ

 

 

 

 

 

 

이런 저런곳을 지나 가면

 

 

 

해녀 막사가 있습니다. ㅎ

돌로만든 해녀막사 ㅎ 안쪽에 이것저것 있고 바로 앞에서 해산물을 팔고 계시네요 ㅎㅎ

 

요기 바로 전엔

 

 

지압길이 있는데 ....

여기 친구들이랑 가위바위보 진사람이 맨발로 걷기 했는데 걸려서...... 후.........

맨발로 지나는 곳 아닙니다 진짜 ㅠㅠ

꼭 !! 신발을 신고 지나가세요 ㅎㅎ

엄청 아픕니다. ㅎ

 

 

 

여긴 동굴 !! ㅎ

 

 

내부입니다. ㅎ

 

 

 

여긴 흔들 다리? 라고 딱히 명칭이 되있는건 아니지만 ㅎㅎ

올라가면 꽤 흔들거리는 곳입니다. ㅎ

 

흔들거려서 후다닥 지나가버린.. ㅎㅎ

 

이기대는 !!!

낚시하러 한번더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ㅎ

 

아직 날씨가 쌀쌀했기 때문에 바닷바람과 함께 꽤 추웠지만 친구들과 혹은 가족, 연인들과 걷기에 충분히 좋은

장소입니다. ㅎ

 

가보지 않으셨다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