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추석 연휴를 보내는 방법!! ㅎ

by 올뺌이 2014. 11. 18.

안녕하세요 ㅎ

추석은 잘 쉬셨는지 모르겠네요 ㅎ

맛있는건 많이 드셨나요 ? ㅎ

오늘은 채택이래 처음으로 시행되는 대체 공휴일인데요 ㅎ

추석 연휴의 여독을 풀기에 좋은 날인것 같습니다. ㅎ

출근 하는 사람들도 있고 오늘까지 일정이 있는 사람들도 있겠죠 물론?ㅎ

 

오늘은 제가 연휴를 보낸 일상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 ㅎ

 

우선 토요일!! 친구들과 완전히 술로 달렸습니다.ㅎㅎ

타지로 떠난 친구들을 오랜만에 만날수 있는 날이었죠

 

 

여기는 마지막 3차로 온 친구네 집입니다. ㅎ

원래 햄버거 배달시켜서 먹을려고 간 곳이었는데;;

새벽3시쯤 친구집에가서 어머님 깨셔서 굉장히 민폐를 끼치고 왔던...

 

죄송합니다 어머님 ㅠㅠ

 

이 날 술로 1,2 차 달리고 3차였는데 메뉴가.. 사진에 있는게

전어회 생선조림 소고기국 밑반찬 등등... 그리고 사진에 안나와있는 먹고 치운것이 오리불고기..

에 소주도 한잔 했더라는.... 하아... ㅎㅎㅎㅎ 배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손에 들고 있는것은

롯데리아 유로피언 햄버거 세트 입니다...

엄청 먹었네요 이날.... 다먹고 후식은 수박....... 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렇고 대단한 친구들.. ㅎ

 

그리고 일요일은 집에서 밥먹고 나와 친구들이랑 피시방 갔다가 카페가서 수다 떨고 집 앞 놀이터

가서 수다떨고 다음날 추석을 준비하기 위해 일찍 귀가 하였습니다. ㅎㅎ

 

그리고 추석 당일 !! ㅎ

모든 일정을 마치고 또 친구들과 접선 !!!

이 날은 경기도에서 온 친구가 부산에서 렌트를 해 차를 타고 이동하고 다녔는데요 ㅎ

 

해변쪽으로 드라이브 ㄱㄱ !!

하러 가는 길에 !! 함께 있던 친구중에 한명이 저와 같이 가려 했던 음식점에서 점심을 먹자는 제안 !!

그 곳은 !

 

 

 

바로 이 곳 센텀에 위치한 다락마을 이란 곳입니다 !! ㅎ

 

이 곳은 단품을 시킬 수도 있지만 이렇게 세트를 시키는 것이 GOOD CHOICE!! ㅎㅎ

스테이크류 中 1개 선택

파스타, 필리프, 커틀릿 류 中 1개 선택 해서 18000원에 제공되고 있는 세트 메뉴입니다. ㅎ

 

정형화 된 세트 메뉴가 아니라 맘에 드는걸 고를수 있어 좋았는데요 이 날 시킨것은

뉴욕 스테이크 + 빠네 파스타

베이징덕 스테이크 + 새우 필리프

였습니다. ㅎㅎ

남자4명이서 열심히 먹었습니다만... 건장한 남자 4명이 먹기엔 조금 부족했지만.. 음식 맛과 재료를 아끼지 않아보이는 점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맛이 VERY GOOD!! ㅎㅎ

 

 


큰지도보기

다락마을 / 이탈리안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 1458번지
전화
설명
-

 

 

 

이 가게 바로 옆 가게가 빙수 가게여서 가게 내부로도 이어져있기 때문에 먹고 바로 옆으로 가서 후식을 드셔도

괜찮겠습니다. ㅎㅎ

저희는 이 건물 1층에 위치한 파스쿠치 카페에서 드립커피 한잔하면 다음 계획을.. ㅎ

커피를 별로 즐겨 마시지 않는 저였지만

이 곳 드립커피가 꽤 마음에 들었었습니다. ㅎ

 

다음엔 바로 앞에 있는 롯데백화점의 롯데시네마로 가서 타짜2를 보았습니다. ㅎ

영화에 관한 포스팅을 후에 또.. ㅎ

 

그리고 간 곳은 볼링장 !!!!!!

 

 

센텀에서 가장 가까운 볼링장 검색했더니 광안리 해변을 지나 조금 더 가면 비치볼링센터 !!

무려 락볼링장이 있었습니다. ㅎㅎ

저희 앞에 4팀이 있어서 대기시간은 조금 있었지만

무척 재밌었습니다. ㅎㅎ 클럽분위기에 신나는 음악과 다양한 마실거리와 함께 볼링을 즐길 수 있었지요 ㅎㅎ

 

여기서 합류한 친구 한명으로 5명이서 개인전을 했는데 3게임해서 1위 한번 했다는... ㅎㅎ

 

위치는 이 곳입니다. ㅎ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볼 거리 광안대교 !!!!!!!

항상 해변 중앙이나 왼쪽에서 놀고 왼편으로 쭈욱 ~~ 지나가면 있는 수변공원, 회센터 를 가기 때문에 올 기회가

별로 없었던 해변 우측에서 본 뷰 입니다. ㅎㅎ

조용하고 사진에는 다 담기지 않았지만 뷰가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ㅎ

친구나 연인과 함께 조용히 맥주 한캔 하시고 싶을 때 이 쪽을 찾으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뒤풀이 하러 가는 길에 친구와 함께 황령산에 올랐었는데요 ㅎㅎ

굉장히 가까이 사는데 막상 야경을 보러 오른적은 없었는데 아주 멋졌습니다. ㅎ

 

 

마지막 뒤풀이 자리로 가는 길이긴 했지만 하루 종일 친구들과 이런 저런 것들을 하면서 놀고 마지막에 산 위에 올라

야경을 내려다보고 있으니 기분이 무척이나 상쾌하고 좋았었습니다. ㅎㅎ

 

대부분 친구들을 만나 노는 거라고는 PC 게임하고 술마시고 이게 다였는데

꽉차게 다양하게 놀았던 날인데요 ㅎ

뭔가 찌들려있다가 상쾌하게 놀고나니 정신도 맑아지고 텐션도 UP! 또 한층 젊어지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ㅎㅎ

아 지금 생각해도 너무 행복했던 하루 였습니다. ㅎ

 

그렇게 친구들과 뒤풀이 자리 후에 하루를 마감하고 ~

그 다음날 !!!!

친구들과 마지막은 힐링을 하자 !!!

드라이브 + 낚시를 하러 가자 !! 로 정했었습니다만...

 

화요일에 만나 또 볼링장을 가고.. (이전과 다른곳으로...) ㅎ 치다보니 시간이 늦어서 낚시는 fail......

아무튼 가서 먹을것 바리바리 싸들고 간절곶으로 !!!

 

 

 

 

차로 약 1시간쯤 걸려 도착한 간절곶 !! ㅎ

 

 

 

등대와 대형 우체통이 !! ㅎㅎ

 

그리고 싸들고간

 

 

대형 피자 한판을 뙇!!

그리고 싸들고간 바너로 라면 끓어서 후루룩후루룩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번 연휴는 명절밥으로 찌는게 아니라 친구들이랑 다니면서 너무 잘먹어서;; 살이 찌는....... ㅎㅎ

 

아 물론 우체통이 위치한 공원은 취사가 금지되어있는 곳이기 때문에

라면은 한첨 떨어진 곳에서 먹었습니다. ㅎ

 

아아~ 이제 제가 보낸 추석연휴는 끝이났습니다. ㅎ

 

제게는 처음으로

술이 줄어들고 추억이 늘어난 연휴였는데요 ㅎ

 

여러분은 어떤 연휴 보내셨나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