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타가와 케이코

2011년 4분기 일본드라마 수수께끼 풀이는 저녁식사 후에(謎解きはディナーのあとで)

by 올뺌이 2014. 11. 29.

 

 

 

키타가와 케이코 , 사쿠라이 쇼 주연의 일본드라마 !!

수수께끼 풀이는 저녁식사 후에(謎解きはディナーのあとで) 입니다. ㅎ

 

일본 굴지의 대기업 호쇼그룹의 상속녀 즉, 호쇼그룹의 아가씨 이지만,

그녀의 직업은 형사 ㅎㅎ

 

현장에 나가 사건을 추리하고 사건을 해결하는 형사가 직업인 그녀 !! 하지만,, 그녀의 추리력은..........?

하지만 그녀의 곁엔 항상 붙어다니며 그녀를 돕는 집사가 있는데 !!!! ㅎ

 

추리력제로의 그룹 아가씨와 집사가 펼치는 추리 드라마 !!

수수께끼 풀이는 저녁식사 후에(謎解きはディナーのあとで)ㅎ

 

 

카키미츠리 경부 역의 시이나 깃페이 ㅎ

케릭터 설명을 한마디로 하자면 !! 명탐정 코난에 나오는 그 미란이 아버지 ㅎㅎ

집안은 스포츠카를 파는 중견기업이고 경부는 상속자 입니다. ㅎㅎ

하지만 직업은 형사!! 그것도 경부 ㅎㅎ

그!러!나! 추리력은 제로 ... ㅎㅎ 누구나 할 수있는 추리력 정도에.... 잘난척은 또 어찌나 해대는지.... ㅎㅎㅎ

 

 

 

그에 비에 그룹 규모로 보나 재산으로 보나 1000배가 넘는 규모의 그룹의 유일한 자녀 !!

호쇼집안의 아가씨 ㅎ 하지만, 주변인들은 그녀가 대그룹의 자녀인 사실을 알지 못하는데 .. ㅎ

호쇼 레이코 역의 키타가와 케이코 ㅎ

그녀의 직업 역시 형사 !! ㅎ

하지만 추리력은!??ㅎㅎㅎㅎ

 

 

 

호쇼 집안의 집사. ㅎ

아가씨의 일거수일투족을 모두 함께 하고 ㅎ 보호하며, 보필하는 충실한 집사 ㅎㅎ

하지만 추리할때 만큼은 독설집사로 변하는데!? ㅎ

아가씨를 도와 사건들을 해결해 나가는 유능 한 집사 ! ㅎ

카게야마 역의 사쿠라이 쇼

 

 

수수께끼 풀이는 저녁식사 후에(謎解きはディナーのあとで) 는 추리물인듯 하긴 하나..

음.. 뭐랄까 제목과 걸맞는 장르랄까요 ? ㅎㅎ

그게.. 추리를 해가는 과정이 과학적 수사에 의해 증거를 찾아내거나 하는 CSI 같은 수사추리물은 확실히 아니고

제목처럼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형식으로 추리를 해나가기 때문입니다. ㅎ

 

드라마 전체의 분위기는 코믹하고 좋았어요. ㅎ

 

 


수수께끼 풀이는 저녁식사 후에

정보
후지TV | 화 21시 00분 | 2011-10-18 ~ 2011-12-20
출연
사쿠라이 쇼, 키타가와 케이코, 시이나 킷페이, 노마구치 토오루, 나카무라 야스히
소개
$tagfilter.filter($tmp)
글쓴이 평점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