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타가와 케이코

2014년 3분기 일본드라마 히어로 2

by 올뺌이 2014. 11. 21.

 

 

지난 포스팅 때 예고 되었던 ㅎ

히어로 2 !! 입니다. ㅎ

 

 


히어로 2014

정보
후지TV | 월 21시 00분 | 2014-07-14 ~ 2014-09-22
출연
기무라 타쿠야, 키타가와 케이코, 스기모토 텟타, 하마다 가쿠, 마사나 보쿠조
소개
$tagfilter.filter($tmp)
글쓴이 평점  

 

역시나 기대했던대로 ㅎ 재밌었습니다. ㅎㅎ

 

 

히어로 에 없어선 안되는 주인공이죠 ?

기쿠라 타쿠야 !! ㅎㅎ

쿠리우 코헤이 검사 !! ㅎ 시즌2 2014 버전에서도 역시 정장이 아닌 평상복 차림으로 활동하는 검사님 ㅎ

 

 

히어로 시즌 2의 쿠리우 검사의 사무관

아사기 치카 사무관 역의 키티가와 케이코 입니다. ㅎ

아마 제 블로그 배우 카테고리에 추가 될 지도 모르겠네요.. ㅎ

 

키티가와 케이코는 일본에서 가장 되고 싶은 얼굴 랭킹에서 2회 연속 1위를 차지한 배우라고 하네요 ㅎ

 

그리고 히어로 1에서 쿠리우 검사의 사무관이었던 아마미야 사무관은 출연하진 않지만 언급은 됩니다. ㅎ

내용은 결국 검사가 되어 활동 하고 있다고 하네요 ㅎ

한번쯤 나오지 않을까 했지만 (카메오로 말이죠? ㅎ)

하지만 나오진 않았습니다. ㅎ

 

 

타무라 마사시 검사 역의 스기모토 텟타 입니다. ㅎ

출세욕이 아주 강한 남자 !! ㅎ

 

 

전작에 이어 또 출연하신 엔도 켄지 사무관 역의 야시마 노리토 ㅎㅎ

역시 미팅을 좋아 하는... ㅎ

 

 

우노 다이스케 검사 역의 하마다 가쿠 ㅎ

엘리트 출신 이지만 뭔가 어설픈 도련님 같은 분위기 ? ㅎㅎ

아사기 사무관을 짝사랑 중입니다. ㅎ

 

 

그리고 역시나 연속 출연 해주신

우노 검사의 사무관 스에츠구 타카노리 사무관 역의 코히나타 후미요 입니다. ㅎ

여 검사를 좋아하는.. ㅎ

 

 

바바 레이코 검사 역의 요시다 요우 ㅎ

노처려 히스테리가 있는 검사 입니다. ㅎ

 

 

바바 검사의 사무관 이도 슈지 사무관 역의 마사나 보쿠조 입니다. ㅎ

알아 보시겠나요 ? ㅎ

바로 시즌 1의 경비원으로 출연 하신 분입니다. ㅎㅎ

역시나 연속 출연 해주신 분이죠 ? ㅎ

 

 

카와지리 켄자부로 부장검사 역의 마츠시게 유타카 입니다. ㅎㅎ

 

고독한 미식가로 만나뵙던!! ㅎㅎ

 

 

우시마루 유타카 차석검사 역의 카도노 타쿠조 입니다. ㅎㅎ

부장검사에서 승진 하셨네욥? ㅎㅎ

 

 

시즌2 역시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검사들과 사무관들이 펼치는 이야기 !!!!!!

기대 이상으로 재밌었습니다. ㅎㅎ

정주행이 너무 빨리 끝나버려 아쉬웠다는....

빠져들어서 계속 보다보니... ㅠ

 

10점 만점에 10점이 전혀 아깝지 않은 히어로 시리즈 !!!

아직 못보셨다면 !!

꼭 한번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ㅎㅎ

 

그럼 즐거운 감상 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