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4년 2분기 그 세번째 드라마 보더 Border

by 올뺌이 2014. 11. 18.

 

 

안녕하세요 ㅎㅎ

뺌입니다. ㅎ

애초에 예정되었던 2014년 2분기 일본드라마 3편의 리뷰를 포스팅 하려 했으나..

죄송합니다. ㅎㅎ

 

 

 

그 마지막 편이었던 보더는 볼만 하긴 했으나 생각보다 흥미롭지 않았었기 때문에

(물론 제 개인 취향입니다. ㅎㅎ 존중해주시져 ? ㅎㅎ)

 

끝까지 다 본후에 후기만 남기려 합니다. ㅎ

애초의 예정대로 진행하지 못한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ㅎ

 

하지만 분명히 볼만한 드라마이긴 합니다.

끝까지 볼 생각이구요 ㅎ

다만 드라마의 장르 특성상(?) 이랄까요 무튼 매 편 리뷰 포스팅 하는것이 까다로워 보이고

무엇보다 현재 진행중인 2편에 비하면 조금 제 입장에선 재미가 떨어지네요 ㅎㅎ

 

 

물론 좋아하는 여배우가 없어서는 아닙니다.!!!

그렇게 생각하셨다면 기분탓이겠지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