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3년 19금섹시병맛개그 일본드라마 모두 초능력자야 みんな! エスパーだよ!

by 올뺌이 2014. 11. 18.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2013년 방영된

19금 섹시 병맛 개그 드라마

모두 초능력자야 (みんな! エスパーだよ!)  입니다. ㅎ

 

 

 

주인공 소메타니 쇼타 입니다. ㅎ

주인공의 초능력은 다른 사람의 마음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입니다. ㅎ

 

 

 

여주인공인 카호 입니다. ㅎ

개인적으로 저는 무척 얘쁘고 매력있는 배우라 생각되었는데 검색해보면 연관으로 역변이 뜨는 배우...

사실 어릴적 모습은 정말 국민여동생 급의 외모긴 하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초능력은 남주와 똑같이 다른사람의 속마음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입니다. ㅎ

 

 

또 한명의 여주인공!! 마노 에리나

남주가 지속적으로 짝사랑하는... 인기많은 아이이지만 뭔가 숨기는 것이 있다는 !!

 

 

드라마에 주 배경인 학교와 또 한곳 이들이 자주 가고 모이는 카페의 사장님 !! ㅎ

이 사장님의 초능력은 바로 염동력 !!

손을 데지 않고 사물을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이죠 !!!

단 ! 에로에로 한 상황에서만 능력을 쓰신다는 ㅋㅋㅋ

 

 

이 초능력자들을 연구 하는 !!! 그와 그녀의 목적은 과연 무엇 ?

 

 

 

이 드라마에서 재밌었던 부분입니다. ㅎ

앞 OST 와 끝의 엔딩곡 까지

가수가 배우들 사이에 나와서 열창을 한다는 것인데요 ㅎㅎ

상황은 너무 웃긴데 ㅎㅎ 정말 열창하신다는

개인적으로 두 곡 모두 너무 좋아해서 열심히 연습했더니 유명한 곡들은 아닌지.. 국내 노래방에선 찾아 볼 수 없었다는.....

아무튼 두 곡다 참 좋은 노래 였습니다. ㅎㅎ 꼭 들어 보시길 바래요 ㅎ

 

 

이 드라마는 제목답게 한 마을에 불가사의 하게 초능력자들이 생겨나게 되고 ㅎ

그들에게 일어나고 그들이 하는 일들에 관한 드라마 입니다. ㅎ

 

모두 초능력자야 는 19금 섹시 코드도 있고 굉장히 병맛이 넘쳐나는 드라마 인데요 ㅎ

섹시 코미디 병맛 코미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가볍게 즐길수 있으실 정도의 드라마라 생각됩니다. ㅎ

 


모두! 초능력자야!

정보
도쿄TV | 금 24시 12분 | 2013-04-12 ~ 2013-07-05
출연
소메타니 쇼타, 카호, 마노 에리나, 야스다 켄, 카구라자카 메구미
소개
$tagfilter.filter($tmp)
글쓴이 평점  

 

성인이라면 ! 병맛을 사랑한다면 !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는 드라마 !!

모두! 초능력자야! (みんな! エスパーだよ!) 였습니다. ㅎ

즐거운 감상하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