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일드 2011년 4분기 일본 최고 시청률 가정부 미타 家政婦のミタ

by 올뺌이 2014. 11. 18.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2011년 4분기 일본 최고의 인기 드라마

가정부 미타 입니다. !! ㅎ

 


가정부 미타

정보
일본 NTV | 수 22시 00분 | 2011-10-12 ~ 2011-12-21
출연
마츠시마 나나코, 하세가와 히로키, 아이부 사키, 쿠츠나 시오리, 나카가와 타이시
소개
$tagfilter.filter($tmp)
글쓴이 평점  

 

우선 가정부 미타는 우리나라에서 최지우 주연 드라마로 수상한 가정부 로 제작된적도 있었죠 ㅎ

그만큼 인기가 있는 드라마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ㅎ

 


수상한 가정부

정보
SBS | 월, 화 22시 00분 | 2013-09-23 ~ 2013-11-26
출연
최지우, 이성재, 김소현, 채상우, 남다름
소개
$tagfilter.filter($tmp)
글쓴이 평점  

 

가정부 미타는 일본의 국민 여배우 마츠시마 나나코가 주연을 맡았는데요 ㅎㅎ

이 드라마는 주연 배우의 연기가 가장 돋보이는 드라마이니 만큼 그녀의 연기가 한층 빛을 발하였습니다. ㅎ

 

 

아아 상당히 음침한 등장이죠 !! ㅎㅎ

 

 

 

지..집앞에 수상한 사람이 !!!

안심하셔도 됩니다. ㅎㅎ 가정부 입니다. ㅎ

조금 .. 아니 아주 특별한(?) 가정부이긴 하지만요 ㅎ

 

 

드라마의 주 배경인 미타가 일하는 집입니다. .....

엄마가 돌아가시고

아빠와 장녀 운동좋아하고 말썽쟁이인 둘째 아들 공부를 잘하지만 사회성이 조금? 떨어지는 셋째 아들

그리고 귀여운 어리광쟁이 막내 이렇게 다섯식구가 사는 집은 아주 그냥 엉망입니다. ㅎㅎ

 

아빠는 사실 불륜남에 아내와의 결혼도 철없이 한데다 가장이라는 중압감과 네명의 아이의 아빠라는 부담감을

이겨내지 못하고 현실에서 자꾸 도피하려는 무책임한 사람이죠

 

 

이 분은 죽은 엄마의 동생 입니다.

드라마 내에서 아빠 , 즉 죽은 언니의 남편을 남몰래 좋아하고 있는 중이죠

나타날 때마다 사고를 치고 왈가닥 기질이 있습니다. ㅎ

 

사실 미스 파일럿에서 냉소적인 모습이랑 여기서의 왈가닥은 매..매치가 잘 되지 않네요 ㅎㅎ

그만큼 연기력이 우수하다는 뜻이겠죠 ?

 

 

자자 !! 이게 바로 미타 씨의 실력입니다

청소 음식 빨래 모든 집안일에서 부터

사람이 맞나 싶을정도로 못하는 것이 없는 것이 미타 입니다. ㅎㅎ

 

 

이 미타 씨에게는 안타까운 사연이 하나 있죠..ㅠㅠ

 

드라마의 핵심적인 내용이니 만큼 여기선 더 이상 말씀 드릴수가 없겠네여 ㅎㅎ

직접 보시는 재미를 위해 !!

 

 

이 역시 미타씨의 추억의 장소 입니다... ㅎ

 

잠깐 잡설을 하자면...

가장 보기 힘든 장면이었습니다 ㅠㅠ

햄버거 핫도그 콜라...... 감튀... 아아 ㅠㅠㅠ 버틸수가 없엉.....

레..레몬디톡스 따위 !!!!! 으어어어 ㅋㅋ

 

 

 

 

 

과거의 사연으로 도무지 웃질 않고 무서울 정도로 뭐든 해내는 그녀의 수상한 과거가 알고 싶게 하는 가정부 미타

그리고 엄마를 잃고 파괴된 가정의 네 아이와 아빠

이 여섯명이 그리는 드라마 가정부 미타 였습니다.

 

저는 일본 드라마를 보면서 항상 감탄하게 되는것은 정말 절대 평범하지 않은 손발 오그라드는 스토리나 케릭터 들이

등장하는 드라마도 정말 자연스럽게 심지어 빠져들게 되고 동화되게 하는 매력을 느끼게 되는데

이 드라마 역시 저에게 그런 감동을 주는 드라마였습니다.

스토리 연기 케릭터 어느 하나 빠뜨릴거 없이 모두 만점을 주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우리나라 판인 수상한 가정부는 사실 일본드라마를 한국식으로 어설프게 내용이 바뀌었고

그러다 보니 중간중간 극전개가 부드럽지 못한 느낌도 받았고

한국 배우는 역시 한국식 드라마나 한국식 스토리를 연기하는게 자연스럽고 멋져 보입니다. ㅎ

그리고 사실 원작을 뛰어넘는 리메이크 작은 없죠 그래서

수상한 가정부는 조금 낮은 점수를 줬지만

기대보다 최지우 님의 연기가 우수했고 이성재 님의 연기도 엑설런트 했었기 때문에 그리 낮지만은 않은 점수를 매겼네요 ㅎ

수상한 가정부를 보신분이라도 일본판인 가정부 미타

각각의 케릭터를 연기한 배우들도 비교해보고 세부적인 내용의 미세한 변화도 비교해보며 보는것도

하나의 재미 요소가 되겠네요 ㅎ

 

재밌는 일본 드라마

2011년 4분기 최고 시청률 드라마 가정부 미타 !! 였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