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고전 명작 일드 고쿠센 ごくせん

by 올뺌이 2014. 11. 18.

 

이번 포스팅은 고전 명작 일본드라마 !! 고쿠센 !! 되겠습니다. ㅎ

 


고쿠센 1

정보
일본 NTV | 수 22시 00분 | 2002-04-17 ~ 2002-07-03
출연
나카마 유키에, 마츠모토 준, 오구리 슌, 이토 미사키, 나마세 카츠히사
소개
$tagfilter.filter($tmp)
글쓴이 평점  

 

고쿠센은 야쿠자 집안의 외동딸 양쿠미 가 고등학교 담임선생님이 되어 생기는 에피소드 들을 이야기 하는

드라마 입니다. ㅎ

 

 

일명 양쿠미 역의 야마구치 쿠미코 ㅎ 수학 선생님이자 3학년 D반의 담임이죠 ㅎ

 

 

인기 만점 여선생님의 시즈카 역의 이토 미사키 ㅎ

개인적으론 전차남에서 홀딱 반했었던 배우입니다. ㅎㅎ

 

 

실질적 ACE!! 대장 !! ㅎ 사와다 신 역의 마츠모토 준

현재 방영중인 실연 쇼콜라티에 에서 주연배우이죠 ㅎ

 

그 외에 각자의 개성을 가진 조연 배우 들입니다. ㅎ

각자의 역할과 에피소드들도 다 재미난 구성을 가지고있지요 ㅎ

 

 

 

 

 

 

 

그렇습니다 !! 사실 양쿠미는 이런 할아버님들에게도 인사를 받는 야쿠자의 외동딸 !!!! 이라는 사실 !!!! ㅎㅎ

 

 

이 이후에 시즌3까지 나오지만 사실.... 전 추천해드리고 싶진 않네요 ㅎㅎ

시리즈는 다봐야 또 제 맛이긴 하지만 ㅎㅎ

2,3 모두 기대에 못미치는 수준이라.... 개인적으론 1만 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ㅎ

 

야쿠자 딸이 엉망진창 사고뭉치 고교 3학년 D반의 담임선생님으로 ~~

 

고쿠센 이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