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고전 명작 일드 전차남 電車男

by 올뺌이 2014. 11. 18.

 

 

이번 포스팅은 제 첫 ! 일드 ㅎ 너무 유명한 그 일드 ! 전차남 입니다. ㅎ

 


전차남

정보
후지TV | 시 분 | 2005-07-07 ~ 2005-09-15
출연
이토 미사키, 이토 아츠시, 시라이시 미호, 사토 에리코, 스도 리사
소개
$tagfilter.filter($tmp)
글쓴이 평점  

 

전차남은 제 생에 첫 일드이기도 하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스토리 전개와 반전 결말까지

드라마가 그리고 있는 스토리 라인이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들었었고 남주의 연기와 여주의 연기

거기다 여주의 미모까지 합쳐서 개인적으론 평점 10점 만점을 주겠습니다. ㅎ

 

전차남은 소위 말하는 오타쿠

즉 사회성이 결여 되어있고 애니메이션이나 만화 아이돌 등에 광적으로 집착하는 남자주인공이

외모면 외모, 성격이면 성격, 재력이면 재력 없는게 없는 완벽한 한 여성, 여자 주인공을 만나고 사랑에 빠지게 되는

내용입니다. ㅎ

 

남자 주인공은 전혀 어쩔줄 몰라하고 인터넷에서 온라인상에서 만난 여러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아

용기를 내고 여자 주인공을 쟁취 하려 하죠 ㅎ

 

 

남자 주인공 오토코 덴샤 역의 이토 아츠시 입니다. ㅎ

왜 닉네임이 전차남인가 했더니...

극중 이른이 덴샤 였네요 ㅎㅎㅎㅎ 이제 알았다는... ㅎㅎㅎ 본지 몇년이 지났는데 ㅠㅠ ㅎㅎㅎㅎ

참고로 덴샤는 電車 입니다. ㅎㅎ 전차 !! ㅎ

 

오덕오덕한 남주는 게임기를 들고 길을 다니며 ㅋㅋ

딱 둘있는 친구들과 메이드 카페에 가서 파르페를 시켜놓고 정보 교환과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죠 ㅋㅋ

아아 ㅠㅠ

 

 

 

참.. 보기만해도 오덕이 흘러나오는 외모죠 !? ㅋㅋ

 

 

아름다운 여주인공 !! 헤르메스 역의 이토 미사키 입니다. ㅎ

두 배우의 성이 같네요 ㅎㅎ

 

 

집에 오면 전차남은 항상 수많은 친구가 있는 온라인의 세계로 접속 !! ㅎ

 

 

여기서 잠깐 !!! 전차남의 까칠한 동생 !! 역할의 호리키타 마키 입니다 !!!! ㅎ

처음 전차남 볼 때 와... 얘가 제일 이쁜데 ? 라고 생각했었는데

바로 작년 2013년 방영한 미스 파일럿의 여주인공이었죠.. ㅎ

그때 포스터만 보고 여주에 반해서 다봤었는데.... 이 아이가 그렇게 컸더군요 ㅎㅎㅎㅎ

아아.. 바람직한 성장테크 입니다 ㅠㅠ ㅎㅎ

 

 

 

 

아주 그냥 계속 매력 발산 해주시는 우리 헤르메스 양 ㅎㅎㅎㅎㅎㅎ 광이 납니다 정말 ㅎ

 

 

 

온라인 친구들의도움으로 안경도 벗고 머리도 하고 말끔해진 모습의 전차남 입니다. ㅎㅎ

이 이토 아츠시 는 검색 사이트에서 한번 검색해보시면 깜짝 놀라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ㅎㅎ

전 놀랬었다는... ㅎㅎ

굉장히 말끔하고 핸섬한 프로필 사진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ㅎㅎ

 

 

가진것 하나 없고 되는일 하나 없는 전차남과 모든걸 가진것 처럼 완벽해 보이는 헤르메스양 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흠잡을 곳이 하나도 없다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는 강추 10개 10점만점의 일본드라마 전차남 이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