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하라 사토미

2014 4분기 일본 드라마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1화

by 올뺌이 2014. 11. 18.

 

 

2014년 4분기 일본드라마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입니다. ㅎ

 

이번 4분기 드라마는 저는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만 보기로 !! 정했습니다 ㅎ

 

 

 

 

드라마 시작부터 임신가능성이 존재 한다는 사실을 알게된 미사키 (이시하라 사토미)네요..

 

그리고 미사키의 언니

 

 

구청의 공무원으로 근무중인 하즈키(마츠시타 나오) 입니다.

 

일단 둘의 케릭터 비교를 하자면 언니인 하즈키는

우등생으로 키우기 위한 엄마의 노력으로 우수 엘리트(?) 코스를 밟고 공무원이 된 반듯한 성격의 케릭터 입니다.

원하는 것은 결혼 ! 결혼을 원하는 여성이네요

 

그리고 동생인 미사키는 천방지축이고 제멋대로인 성격의 케릭터 입니다. ㅎ

원하는 것은 아직 잘..? 입니다. ㅎ

 

다음은

 

 

하즈키를 짝사랑하는 것으로 보이는 구청 근처의 음식점의 점장님 아직 이름모름 (히라야마 히로유키) 입니다. ㅎ

 

배우로 보나 연결고리로 보나 주요 케릭터겠죠 ? ㅎㅎ

 

 

하즈키와 그녀의 애인입니다. ㅎ 구청동료이구요.

 

원래는 각각 떨어져서 살았던 자매였지만..

 

 

난데없이 미사키가 문 따고(?) 침입(?) 합니다 ㅎㅎ

 

정말 미워할 수 없는 표정으로 불법침입했네요ㅋ

 

 

그리곤 뭔가 막 열심히 언니의 뒷조사(?)를 하기 시작합니다;;;

 

무슨 꿍꿍이 인지...

서..설마 악역인가 ? 사토미 ㅠ?

 

또 한명의 주요 인물로 보이는 인물 소개 ~

 

 

미사키의 가장 가까운 베스트 프렌드인 하치

미사키는 하치를 게이라고 알고 있는듯 하고 하치 역시 미사키에게 그렇게 알려준것으로 보입니다만..

 

 

과연 게이가 여성을 바라보는 눈빛이 이럴까요 ? 흠.........

아직은 알 수 없는 부분이긴 합니다만... ㅎㅎ

예감은 빡~ 오죠 ? ㅎㅎ

 

아무튼 언니인 하즈키는 동료들이 모두 보고있는 중에 본인의 생일날 프로포즈를 받게 됩니다. ㅎ

 

드디어 그토록 원하던 결혼 !?

 

 

자 첫화인 만큼 마지막 인물 소개 !!

 

 

하치의 형 !

아마도 미사키의 옛 연인으로 보이네요

 

그를 바라보는 미사키의 모습은..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일까요 .....?

 

와 근데 이런표정으로 이런 얼굴을 하는건 진짜 사토미가 최고인것 같습니다;; ㅎ

 

첫화라 인물소개와 대략적인 스토리 라인을 잡다보니 뭔가 글이 뒤죽박죽이 되어버렸는데요.

 

간략설명은

 

성격이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자매의 이야기

 

입니다. ㅎ

 

그리고 동생 미사키의 과거에 어떤 스토리가 숨겨져 있는 것인지

그녀는 왜 언니 하즈키를 찾아간 것이고 무엇을 하려 하는 것인지

 

등을 중점적으로 보시며 감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재밌는 감상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