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하라 사토미

2014 4분기 일본 드라마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3화

by 올뺌이 2014. 11. 18.

 

 

2014 4분기 일본 드라마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3화 입니다 !! ㅎㅎ

 

3화는 시작하자마자 바로 그냥 누구나 다 눈치 챘지만 미사키(이시하라 사토미)만 눈치 채지 못한 사실 !!!

 

하치는 게.이.가. 아니었습니다아 ~~~

 

 

라는 사실을 그냥 뙇~ 보여주고 시작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 암만 사토미라지만 게인데.. 그런 눈빛은 다메데쓰요.

거기다 이정도 제스쳐 라면 그냥 끝났네요 ㅎㅎ 하치는 게이가 아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하즈키(마츠시타 나오)는 구청으로 웬 괴문서가 팩스로 와 모두에게 안좋은 소문이 돌기 시작하고

 

괴로워 합니다....

그 내용은 대략적으로..... 하즈키가 밝히는 여성이다.. 약혼자에게 딴 여자가 있었다.. 동생에게 약혼자를 뺏겼다더라.

등등... 이네요

 

파혼도 된 마당에 복직을 고민하던 그녀에겐 또 큰 시련입니다 ㅠ

 

 

그리고 이 장면에서 알 수 있는 것은 하치의 형인 사쿠라바는 하치가 게이 라는것을 확실히 모릅니다.

또 후에 알 수 있지만 하치가 게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아마 미사키 뿐인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하치가 미사키에게만 자신이 게이라고 말을 하기 때문이죠.

 

아마 그녀와 가깝게 허물없이 가깝게 지내고 싶어 만들어낸 이야기라고 예상됩니다.

 

그리고 사쿠라바는 이전에 하치와 미사키가 있는 것을 목격했었죠. 그리고 하치에게 애인이 있느냐 좋아하는 사람이

있느냐 등을 묻는데요.

하치가 좋아하는 아이는 있다라고 하자 사쿠라바가 좋아하는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서는 경제력이 필요하다며 일을 권유하는 등 조언을 하는것을 보아.

사쿠라바는 그 날 하치의 옆에 있던 여성이 미사키란 것은 인지 하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ㅎ

 

그리고

미사키의 버킷리스트를 위한 움직임!!

 

 

언니가 디자인한 웨딩 드레스를 공모전에 출품 시킵니다. ㅎㅎ

 

그리고 구청으로 날아온 그 괴문서도 미사키의 소행이었네요..

 

 

그 때문에 화가 난 하즈키....

 

 

미안하지만 서운한 미사키 ....

 

미사키는 언니, 하즈키가 스트레스만 받을 구청에서 일하는 것 보다.

원래 꿈이었던 디자이너의 길을 걷게 해주기 위해 구청에서의 삶을 더 괴롭게 해 복직을 불가능 하게 하려 했던것 같습니다. ......

약혼자랑 파혼시키기서 부터 쫌 과격하지만 확실하게 언니를 위하는 마음은 보여지네요..

 

 

그런 일들 때문에 고민하는 하즈키는 요헤이의 가게로 가게 됩니다.

 

 

그리고 요헤이의 누나 분이 예전에 의상만드는 수작업 일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드레스 공모 출품을 위해 도움을 받게 되는데요 ㅎㅎ

 

슬슬 요헤이와 가까워지고 있네요 ㅎㅎ

 

아 그리고 뭔가 다 수훨하다 싶었더니.. 어김없이 나타나는 나쁜놈.....

 

 

랭킹 1위를 뺏겨 앙심을 품고 복수를 부탁했던 바로 그 남자 입니다.

그런데 어째서인지 이 남자 (가명, 이자 언니 이름)하즈키로 활동하는 미사키의 본명 그것도 풀네임으로 알고 있네요.

 

이 남자는 미사키와 어떤 연관이...?

 

 

오뉴월에 서리가 내릴 듯한 눈빛..ㄷㄷ

 

 

하즈키는 도움을 받아 드레스 인형을 완성시키고 행복감을 느낍니다. ㅎ

(개인적으로 점점 마츠시타 나오의 미소가 아름답게 보이기 시작하네요 ㅎ) 행복한 미소 ! ㅎ

 

 

요헤이와 하즈키는 그렇게 좋은 시간을 보냈고

 

 

그렇게 좋은 시간을 보냈고!!!!!

 

 

그렇게 좋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자는 하즈키를 깨우진 못하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곤했던지 같이 잠은 요헤이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즈키는 자신이 만든 인형을 미사키에게 보여 줍니다. ㅎ

자신의 꿈이었던 일을 응원해준 미사키가 한편으론 고마운거겠죠 ?

 

 

감동 ㅠ 감동 ㅠ 감동 ㅠ

 

 

요헤이는 용기를 내 하즈키에게 데이트 신청도 해내었고 !!!!!!!

 

하즈키는 수락 !!!!

과연 이 둘은 곧 핑크빛 전선으로 들어가는것일까욥 ?ㅎ

 

 

그렇게 하즈키는 깔끔하게 미련없이 훌훌 털고 배신자 둘을 용서하며 깨끗하게 구청을 떠납니다 .. ㅎ

더 좋은 미래를 위해 !! ㅎ

 

 

자 이렇게 언니 구청에서 나오게 하기는 성공 !!!!!!!! ㅎ

다음은 무엇일까욥 ? ㅎㅎㅎㅎㅎㅎ

 

2014 4분기 일본 드라마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3화 였습니다 !!! ㅎㅎ

 

그럼 즐거운 감상 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