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하라 사토미

2014 4분기 일본 드라마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2화

by 올뺌이 2014. 11. 18.

 

 

2014 4분기 일본 드라마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2화 입니다 !! ㅎ

 

 

오늘도 평화(?)로운 두 자매의 모습입니다. ㅎㅎㅎㅎ

 

막무가내로 들어와 본인의 물건을 마구 써대는 동생 미사키가 마땅치않은 언니 하즈키 입니다. ㅎㅎ

 

 

사쿠라바 는 방을 구해서 하치의 집에서 나가게 됩니다.

 

 

 

그를 위해 구청에 갔다가 하즈키와 사쿠라바는 재회 하게 됩니다.

하즈키가 사쿠라바를 선생님이라고 부르는걸 보니 사제지간이었던것 같습니다. ㅎ

 

한편

 

 

단지 돈을 벌기 위함인지? 술집에서 일하게 된 미사키 인데요. ㅎ

뭔가 계획이 있는건지 아니면 정말 돈을 벌기 위함인지는 지켜 봐야 할 것같습니다. ㅎ

 

 

데뷔부터 대인기 !! ㅎㅎ

 

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보니....

 

 

 

하즈키가 구청에서 만난 사쿠라바를 집으로 초대 했습니다...

 

 

놀란표정이고 미묘한 감정이 섞여있을 듯 한 미사키........ 둘은 도대체 무슨 일이있었던걸까요...?

 

 

 

 

 

둘은 축제에서 만나게 되는데 둘의 표정을 봐서도 하즈키가 선생님이라고 부르는것을 보아서도

이 전부터 알고 있던 둘은 이 축제때에 재회 한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둘은 연애를 하게 됩니다.

 

조금씩 둘의 스토리가 나오겠죠 ? 어떤 사연이 있을지 !! 기대 해주시길 ! ㅎ

 

 

그리고 미사키는 자신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언니 남자친구 만들어 주기를 달성 하기 위해 ㅎ

 

언니를 누가봐도 짝사랑 하고 있는 요헤이와 만나고 의기투합을 하네요 ㅎㅎ 으쌰 !!! ㅎㅎ

 

그리고

 

 

재혼을 결심하고 반대하던 하즈키에게 허락을 받으러 온 두 분

 

 

두 분의 진심에 하즈키의 마음도 녹고 긍정적으로 바뀌었네요 ㅎㅎ

이런 변화들이 하즈키를 어떻게 바꿔 놓을지요 ? ㅎ

 

 

그 사실을 들은 미사키는 자신이 빠진채로 그런 일들이 결정되고 진행된 것에 큰 섭섭함을 느끼고 친구 하치에게

털어놓고 위로 받습니다....

 

 

아무리봐도 하치는 게이는 커녕 미사키를 좋아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ㅎㅎㅎ

 

 

 

그 장면을 형인 사쿠라바 에게 들켰습니다만 동생이 미사키와 있는 것을 본것인지

동생과 어떤 여성과 함께 있는 것을 본것인지는 정확히 확인되진 않았습니다. ㅎ

 

그나저나 하치가 형에게도 자신이 게이라고 말을 한것인지는 모르겠네요 ㅎ

 

 

오늘도 해야할 일을 적어놓은 수첩을 정리하며 하루를 마감하는 미사키 ㅎㅎ

 

 

언니에게 남자친구 만들어주기는 시간이 조금 걸릴것으로 예상되네요 ㅎㅎㅎ

 

어떠셨나요 ? ㅎㅎ

 

이시하라 사토미, 히라야마 히로유키 주연의 자매이야기 일본드라마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2화 였습니다. ㅎ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