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하라 사토미

2014 4분기 일본 드라마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4화

by 올뺌이 2014. 11. 18.

 

 

2014 4분기 일본 드라마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4화 입니다. ㅎ

 

 

사쿠라바 선생님과의 약속 때문에 요헤이와의 약속을 깨버린 하즈키..

 

 

때문에 하즈키는 요헤이에게 사실대로 말하고 사과합니다.

 

 

하지만 요헤이는 약속을 깬 것은 섭섭하지만 괜찮았지만 그것이 하즈키의 첫사랑 때문이었단 사실을 모두 듣고

 

충격과 상처를 받게 됩니다....

 

 

한편 미사키에게 적극적으로 잘해주는 이 남자..... 꿍꿍이가 뭘까요 ?

좋지 않은 느낌이 드는것 만은 확실하네요.. ㅎ

 

 

한편, 엄마의 애인이었던 사람으 알고보니 사기꾼....... 본인돈 + (멋대로 꺼내버린)하즈키 돈 을 홀라당 발라당

날려버렸네요.... 하........ㅠ

 

 

 

그리고 미사키는 카바쿠라에서 진상 손님 때문에 먹지 않는 술을 먹어야 할 순간에 처하게 되는데

 

이를..

 

 

이 남자가 구해 줍니다. ㅎ

이 일로 인해 미사키는 조금 경계를 풀게 되죠

 

 

1등 뺏겨 하는일 마다 안풀려 마치코는 점점 열을 받는데요 ㅎㅎ

아.. 눈빛이 뭔 사고를 쳐도 칠거같은데......

쉽게 당할 미사키는 아니지만 조심해 !!

 

 

그리고.... 하즈키는 무려 사쿠라바 선생님을 초대한 홈파티에서 할 음식에 관해 요헤이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하... 진짜 너무하네요 ㅠㅠ 불쌍한 요헤이.. ㅠ

 

 

요헤이는 결국 본인의 마음을 다 알고 있으면서 이러는건 너무한것이 아니냔 얘기를 하즈키에게 하는데요...

 

너무한거 맞죠 진짜 ㅋㅋㅋㅋ 암만 눈치 없고 연애 젬병이라도 그렇지 이건 뭐 ... ㅠ

 

그.리.고.....

미사키에게 접근 하는 그 놈의 정체가 밝혀집니다.

 

 

마치코에게 부탁받아서 헤코지를 하려고 미사키에게 접근 한것은 아닙니다만........

예전 다른 카바쿠라에서 미사키를 처음 봤고 그 때 한눈에 반해서 찾아다녔었고 현재의 카바쿠라에서 만나

미사키를 본인의 애인으로 만들고 가게를 차려 주려고 합니다...

 

 

하지만 미사키는 딱히 그러고 싶은 마음도 없고 제의를 거절하자 돌변하고 위협하기 시작하는데....

 

 

 

그 때 !! 하치가 나타납니다ㅎㅎ 사실 하치는 카바쿠라에서 미사키가 일을 한다는 사실을 알고 난 뒤로 계속 걱정이

되서 미사키 퇴근길을 항상 따라다녔다고 하네요...

아무튼 위기의 순간 나타나 미사키를 구해줍니다 !!!

 

 

하지만 싸움은 못하는 하치 ㅠㅠ

 

 

 

 

그리고 다음날 아침부터 하치를 찾아가 엉망이 된 모습을 보고 고맙기도 하고 미안하고 감동받은 미사키 ㅠㅠ

 

 

 

 

 

 

언제쯤 미사키는 하치가 게이가 아니었단 사실을 어떻게 알게 될까요 ?

하치가 조금 더 용기를 내야 할텐데요 ㅠ

 

 

 

2400만엔 모으기는 계속 됩니다 !!

 

 

그리고 또 한가지 밝혀지는 리스트는 언니를 이사보내기 ㅎ

이사는 의외네요 ? 어떤 숨은 뜻이 있는 것일까요 ? ㅎ

 

 

그리고 사쿠라바와 하즈키......

때문에 ㅠㅠ

 

 

고통 받는 요헤이....ㅠㅠㅋㅋㅋ

 

 

것도 모르는 하즈키....

 

슬슬 주요인물들 끼리의 스토리가 본격화 될 것 같은데요 !!! ㅎㅎ

점점 더 재밌어지는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

 

 

이 와중에.... 미사키의 육아수첩(?)을 사쿠라바 선생이 우연히 입수..!!!!!!!!

 

 

허궉!!!!!!!!

 

이제 미사키가 이 수첩을 가지고 있는 이유에 관한 스토리도 나오겠네요 ㅎ

 

이시하라 사토미 주연의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

 

즐거운 감상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