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하라 사토미

2014 4분기 일본 드라마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5화

by 올뺌이 2014. 11. 18.

 

 

2014 4분기 일본 드라마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5화 입니다. ㅎ

 

 

지난화 미사키의 육아수첩을 우연히 입수(?) 한 사쿠라바는 동생 에이토의 집에서 미사키를 만나 물어봅니다...

누구의 아이냐고.. 혹시........ 본인의 아이인지 떠보려 하는데요

 

 

그때 하치가 집으로 돌아오고 미사키는 하치의 아이라고 거짓말 하게 됩니다.

미사키의 아이는 확실히 사쿠라바의 아이인것으로 보이네요...ㅠ

 

 

그리고 미사키의 해야할 일 중 하나였던 언니를 이사보내기 ㅎㅎ 를위해 계약금을 안내고 해약신청을 했나보네요 ㅎ

언니가 들고 있는 것이 해약서 입니다. ㅋㅋ

어찌된 영문인고 하니 미사키는 언니 하즈키와 엄마 혼자 살고 있는 집으로 들어가자고 제안하네욥 ? ㅎㅎ

 

 

부..불편한 4자대면.........ㅎ

자신의 동생과 애인사이란 것을 들은 사쿠라바는 괴로워 요헤이의 가게에서 만취.........

두 자매는 밥먹으러 갔다가 이..이런 상황이.. ㅎㅎ

 

 

그리고 사쿠라바를 통해 미사키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된 하치는 여러가지 감정을 참지 못하고 미사키에게 사실이냐고 묻고 사실은 본인이 좋아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밝히게 됩니다..ㅠ

게이 오해 탈출.. 하치 !! ㅠ

 

 

 

하즈키는 미사키의 말에 엄마의 생각도 들을겸 엄마와 함께 식사도 하고 집에 들어가 이야기를 나눕니다. ㅎ

하지만 어머님은 혼자인게 편하다며 걱정 말라고 하시는데..ㅎ

과연 언니 이사보내기 미션은!? ㅎ

 

 

다시 돌아와 이 둘....

 

사쿠라바는 반쯤 확신을 갖게 됩니다. 하치의 아이가 아닌것을 알게 되었고 본인의 아이임을 직감하고 다시 물어보죠

하지만 미사키는 신경쓰지 말라며 말도 없이 맘대로 떠나놓고 이제와 무슨상관이냐며 따지네요....

 

아 뭔가 따지는 뉘앙스가 미사키 역시 마음정리는 전혀 안되있는거 같습니다 ㅠㅠㅠ

아... 사쿠라바 싫은데.. ㅠ

 

아무튼 사쿠라바는 학생이었기 때문이었다... 졸업후에 다 말하려 했다. 졸업식 후에 보잔 메일을 보내지 않았느냐

라고 하지만..

 

 

미사키는 그런 메일을 받은적이 없다고 하네요... ㅠㅠ

안돼... ㅠ 사쿠라바는 안된다고오 ㅠㅠ

 

 

하즈키는 아마도(?) 마지막이 될 고백을 사쿠라바에게 합니다...

하지만 사쿠라바가 고백을 받아줄리가 없죠 ?

시원하게 차인 하즈키.. ㅎㅎ

이제 얼른 요헤이와 잘해보세요 ㅎ

 

 

차인 얘기를 듣고 적극적으로 대쉬하기 시작하는 요헤이 !!!!

 

그래욥 힘을 내고 용기를 내욥 !! ㅎ

 

 

게이가 아니었단 얘기와 동시에 고백을 듣고 도망치는 나온 미사키는 여러모로 화해도 할겸 하치를 찾아갑니다. ㅠ

아.. 하치가 제일 불쌍함.. ㅠ

 

 

서먹

 

 

하지만 서로 미안하다고 얘기하고 그동안 둘이 그렇게 지내게 되었던 이유와 사연을 이야기하며 다시 이전처럼

 

좋은 친구사이로 돌아가자고 얘기하는데요 ㅠ

 

이렇게 된게 좋은거긴 좋은건데 ㅠㅠ

이제까지 게이라고 생각했던 친구라. 남여의 감정이 있는거 같진 않다는 말을 들은 하치.. 아아..........ㅠ

이 둘은 끝내 친구로 남는것인가욥....ㅠ

 

하치에게 임신의 사실과 아이가 사쿠라바 라는 사실까지 모두 털어놓고 둘만의 비밀로 해달라고 하며

도와줄것을 부탁하는 미사키..

그리고 미사키의 해야할 일 !! 도 함께 할것으로 보이네요 이제..

 

언니 이사보내기는 일단 시작되었고.. 그다음은?

 

두둥!? 언니와 엄마 화해시키기 입니다 ?

오오.... 뭔가 특별히 싸우지도 않은 둘을 화해시킨다니!?

가족간에 뭔가 사연이 숨어 있을것으로 보이는데요!? ㅎ 해서 엄마 집으로 이사시키는것도 그 일의 일환으로 보이긴 합니다 .. ㅎㅎ

 

2014 4분기 일본 드라마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5화!!!!!!

 

다음화엔 또 어떤 이야기가 나오게 될지 !!!

 

그럼 즐거운 감상 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