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하라 사토미

2014 4분기 일본 드라마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7화

by 올뺌이 2014. 12. 2.

 

 

2014 4분기 일본 드라마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7화 입니다 !! ㅎ

 

 

하치에게 털어논 이후로 점점 더 함께 하고 의지하고 돈독해지고 있는 둘이네여 ㅎ

미사키의 표정도 항상 하치와 있을 때 고맙고 행복한 표정입니다. ㅎ

아.. 걍 둘이 잘될순 없나..?

 

 

프러포즈 이후로 감감 무소식인 하즈키가 궁금해 미사키에게 또 도움요청!! ㅎ

 

 

미사키는 아이 문제로 하치의 친구를 통해 법률 상담을 받습니다... 친권에 대한 것인데

확실히 사쿠라바 에게 의지하고 싶은 마음은 전혀 없는 듯 하네요 ?

그런데..

이 과정에서 친권을 넘겨주게 될 상황에 대해 묻던중 죽는 다면... 이란 얘기가 나오는데요...

 

 

뭔가 심상찮음을 느낀 하치...

 

 

 

죽는게 아니라고 말해 !! ㅠ

 

 

죽지마 미사키 ㅠㅠ

 

 

 

집으로 찾아와 다 까발린 사쿠라바... 이제 미사키의 임신 사실을 하즈키도 알게 되었습니다. ..

뭐 .. 저런.....

 

 

하지만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응원해주는 하즈키 ..ㅠ

미사키는 행복하겠네요ㅠ

감동감동ㅠ

 

 

그리고 당연히 어머님에게도 말씀을 드렸고 ㅎㅎ

어머님은 신나셔서 이것저것 구입해 오셨습니다. ㅎㅎ 육아 용품들 ~~~ ㅎㅎ

대단하시네요 ㅎㅎ

 

 

 

아직도 소식이 없는 하즈키의 마음을 도통 알 수 없는 요헤이와 미사키 ㅎㅎ

테스트를 해볼까나? ~

 

 

는 성공!!

아니 대 성공 !! ㅎㅎ

마음 확인에 성공하였습니다. ㅎ

 

 

 

미사키도 대 뿌듯 !!! ㅎ

그런데..

 

 

이내 표정이 굳어버리는 미사키...

 

 

하.. 진짜 죽는건가요 ㅠㅠ?

주위사람들 다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곧 함께 하지 못할지도 모르는 자신의 운명때매 슬픈건가요..ㅠ

 

 

아아...ㅠ

미사키는 어릴적부터 어째서 언니, 하즈키에 생기는 남자들을 다 꼬시고 만났던건지..

언니의 남자관계를 다 방해해 왔던건지를 이제 진정으로 깨닫게 됩니다...

그건 언니를 뺏기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죠

 

 

 

 

아 뭔가..

미사키가 하치에게 복잡미묘한 감정이 생기기 시작한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

 

 

과연?

 

그...리..고.............

 

 

올 것이 왔습니다..

대충 예상은 하고 있었습니다만.......

그렇습니다.. 수첩에 적힌 모든 것들은 죽기정에 해야할 일 이었습니다..............ㅠ

 

미사키는 진정 죽는 것일까요 ? ㅠ

 

그럼 즐거운 감상 되시길!!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