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하라 사토미

2014 4분기 일본 드라마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9화

by 올뺌이 2014. 12. 24.

 

 

2014 4분기 일본 드라마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9화 입니다 ㅎ

 

 

하즈키가 짤렸던 그 공방에서 하즈키의 디자인이었던 그 드레스가 완성되어 전시가 되었고

디자이너는 하즈키에게 다시 디자이너로써 와주길 요청했습니다. ㅎ

하즈키의 꿈이 인정받는 순간이네요

 

 

하치는 다시 보드 대회에 출전 !!!

미사키가 응원해주고 있습니다. ㅎㅎ 볼 수록 어울리는 한쌍이네요

 

 

와중에 미사키는 하치의 출전을 보지 못하고 쓰러져 병원으로 실려오는데요...

 

 

그로인해 엄마와 언니가 미사키의 병에대해 듣게 됩니다....

대! 충! 격!...

 

 

하즈키는 미사키에게 몸에 무리가 갈지도 모르기에 아이를 낳을거냐고 물어보지만...

미사키는 단호하게 낳을것이고 함께 살아갈것이라고 합니다.

 

 

하치는 대회 우승을 하고 얼른 미사키에게 달려와 보고(?) 합니다. ㅎㅎ

 

 

놀람! 기쁨! 축하! 가 한방에 들어있는 표정 ㅎㅎㅎ

하치 역시 자신의 꿈을 인정받았네요 ㅎ

 

 

그리고... 하치는 미사키에게 아이와 미사키를 모두 지켜줄테니 결혼하자고 고백합니다...크~~~~

멋있네요 정말 ㅎ

 

 

 

그리고 미사키의 퇴원 파티에서 모두의 앞에서 요헤이와 하즈키 결혼발표!! ㅎ

드디어 결혼하네요 !!!! ㅎ

 

 

그리고 이 씬..ㅎ 두 자매의 대화 씬인데요 하즈키는 미사키에게 살아서 꼭 살아서 함께 행복하자고 얘기하는

씬인데요.... 아 정말 뭉클하고 슬프기도 한... 눈물이 나는 씬이었습니다....

둘의 서로의 사랑이 느껴지는 장면...

 

 

 

 

 

 

이제 한편 남았습니다...

 

모두 행복한 결말을 맞이할것인지....

 

가족간의 사랑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일본드라마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였습니다. ㅎ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ㅎ